Browsing byAuthor박성복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20 of 41

Issue DateTitleAuthor(s)
2007-04Being Together: User’s Subjective Experience of Social Presence in CMC Environments박성복
2012-06Changes in Human Immunodeficiency Virus-related Knowledge and Stigmatizing Attitudes among Korean Adolescents from 2006 to 2011박성복
2012-03HIV/AIDS Knowledge, Stigmatizing Attitudes, and Related Behaviors and Factors that Affect Stigmatizing Attitudes against HIV/AIDS among Korean Adolescents박성복
2022-04OTT 서비스 이용 요인이 OTT 채택 및 요금 패키지별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박성복
2022-04OTT 서비스 이용 요인이 OTT 채택 및 요금 패키지별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Netflix와 Wavve 비교 분석박성복
2021-07SNS 피로감이 20대 이용자의 자기표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SNS 이용자별 특성을 중심으로박성복
2020-05TV홈쇼핑 이용자의 상품구매 입문 요인 분석: 랜덤포레스트 분석을 활용한 개인의 미디어 레퍼토리 데이터를 중심으로박성복
2007-12UCC의 방송저작권 침해에 대한 고찰: ‘공정이용’과 ‘OSP’ 책임성을 중심으로박성복
2018-06Why we migrate in the virtual world: factors affecting switching intentions in SNS박성복
2012-08대학생들의 신문 이용동기와 기술수용모델 변인이 유료 모바일 뉴스 콘텐츠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박성복
2012-02대학생들의 종합일간지유료 온라인 뉴스 콘텐츠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뉴스 콘텐츠 저작권 및 유료화 인식, 뉴스가치평가, 확장된 계획행동이론 변인을 중심으로박성복
2010-11동시 매체 이용 상황에서 광고 노출 및 광고 태도에 대한 탐색적 연구: 단일 매체 이용 상황과의 비교박성복
2020-01디지털 탄막 이용과 이용자들의 지각된 상호작용, 시청 몰입감 및 시청 만족감에 관한 탐색적 연구박성복
2011-01라디오 광고를 통해 유발된 유머가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유쾌함의 매개효과와 인지욕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박성복
2008-04문자메시지의 이모티콘 활용에 관한 연구: 이용 동기와 사회적 현존감의 상관성을 중심으로박성복
2016-01문화 상품 소비 규모 결정 요인 - 취향, 미디어 이용, 인구사회학적 요인의 영향박성복
2012-03문화 취향에 따른 대중문화 블로그 이용 특성 연구박성복
2015-06미디어 레퍼토리 유형에 따른 지역사회자본과 사회정치참여에 관한 연구 : 제주 지역을 중심으로박성복
2015-06미디어 레퍼토리 유형에 따른 지역사회자본과 사회정치참여에 관한 연구: 제주 지역을 중심으로박성복
2011-12미디어 이용행태가 재・보궐 선거 후보자 결정요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2011.4.27 경기도 성남시 분당을 지역 재・보궐 선거를 중심으로박성복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