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박성복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24 of 24

Issue DateTitleAuthor(s)
2007-04Being Together: User’s Subjective Experience of Social Presence in CMC Environments박성복
2022-04OTT 서비스 이용 요인이 OTT 채택 및 요금 패키지별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박성복
2021-07SNS 피로감이 20대 이용자의 자기표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SNS 이용자별 특성을 중심으로박성복
2020-05TV홈쇼핑 이용자의 상품구매 입문 요인 분석: 랜덤포레스트 분석을 활용한 개인의 미디어 레퍼토리 데이터를 중심으로박성복
2007-12UCC의 방송저작권 침해에 대한 고찰: ‘공정이용’과 ‘OSP’ 책임성을 중심으로박성복
2018-06Why we migrate in the virtual world: factors affecting switching intentions in SNS박성복
2020-01디지털 탄막 이용과 이용자들의 지각된 상호작용, 시청 몰입감 및 시청 만족감에 관한 탐색적 연구박성복
2008-04문자메시지의 이모티콘 활용에 관한 연구: 이용 동기와 사회적 현존감의 상관성을 중심으로박성복
2016-01문화 상품 소비 규모 결정 요인 - 취향, 미디어 이용, 인구사회학적 요인의 영향박성복
2015-06미디어 레퍼토리 유형에 따른 지역사회자본과 사회정치참여에 관한 연구 : 제주 지역을 중심으로박성복
2021-08베이비부머 세대의 디지털 미디어 리터러시가 매체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와 미디어 멀티태스킹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박성복
2021-10숫자의 앵커링 효과에 대한 탐색적 연구: 온라인 뉴스의 감지된 정서성, 뉴스평가 및 행동의도를 중심으로박성복
2019-10스타 배우들의 영화 출연 구조가 영화 흥행에 미치는 영향 - 2008년~2017년 -박성복
2021-03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메타 분석: 주요 이론과 소비자 반응을 중심으로박성복
2008-06시사 토크 라디오의 청취 효과: 라디오 청취동기, 의사인간관계, 이슈태도의 관계박성복
2021-08언론법제 연구와 교육의 교량(橋梁)이 되다 — 故 平人 팽원순 교수 재조명 —박성복
2006-09오프라인 모임을 통한 온라인 커뮤니티 애착에 관한 탐색적 연구박성복
2007-12온라인 공간에서의 자기노출, 친밀감, 공동 공간감에 관한 연구박성복
2007-12온라인 대인관계의 정서적 애착(emotional attachment) 형성에 관한연구 - 온라인 커뮤니티의 번개모임의 영향력을 중심으로박성복
2021-10온라인 정보해석 단서로서의 숫자의 앵커링 효과에 관한 연구: 인지된 현저성과 뉴스평가를 중심으로박성복
2021-05유튜브 크리에이터 특성이 과시소비 성향 및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박성복
2015-06제주지역 다매체 이용자의 인구사회학적 특성에 따른 미디어 장르 이용행태 연구박성복
2021-08중국 대학생의 SNS 이용이 꽌시(關係) 형성에 미치는 영향박성복
2007-09텔레비전 시청 만족도 형성에 관한 재고찰: 시청동기, 의사인간관계, 실재감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박성복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