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04 | Being Together: User’s Subjective Experience of Social Presence in CMC Environments | 박성복 |
2012-06 | Changes in Human Immunodeficiency Virus-related Knowledge and Stigmatizing Attitudes among Korean Adolescents from 2006 to 2011 | 박성복 |
2012-03 | HIV/AIDS Knowledge, Stigmatizing Attitudes, and Related Behaviors and Factors that Affect Stigmatizing Attitudes against HIV/AIDS among Korean Adolescents | 박성복 |
2022-04 | OTT 서비스 이용 요인이 OTT 채택 및 요금 패키지별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박성복 |
2022-04 | OTT 서비스 이용 요인이 OTT 채택 및 요금 패키지별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Netflix와 Wavve 비교 분석 | 박성복 |
2021-07 | SNS 피로감이 20대 이용자의 자기표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SNS 이용자별 특성을 중심으로 | 박성복 |
2020-05 | TV홈쇼핑 이용자의 상품구매 입문 요인 분석: 랜덤포레스트 분석을 활용한 개인의 미디어 레퍼토리 데이터를 중심으로 | 박성복 |
2007-12 | UCC의 방송저작권 침해에 대한 고찰: ‘공정이용’과 ‘OSP’ 책임성을 중심으로 | 박성복 |
2018-06 | Why we migrate in the virtual world: factors affecting switching intentions in SNS | 박성복 |
2012-08 | 대학생들의 신문 이용동기와 기술수용모델 변인이 유료 모바일 뉴스 콘텐츠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박성복 |
2012-02 | 대학생들의 종합일간지유료 온라인 뉴스 콘텐츠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뉴스 콘텐츠 저작권 및 유료화 인식, 뉴스가치평가, 확장된 계획행동이론 변인을 중심으로 | 박성복 |
2010-11 | 동시 매체 이용 상황에서 광고 노출 및 광고 태도에 대한 탐색적 연구: 단일 매체 이용 상황과의 비교 | 박성복 |
2020-01 | 디지털 탄막 이용과 이용자들의 지각된 상호작용, 시청 몰입감 및 시청 만족감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박성복 |
2011-01 | 라디오 광고를 통해 유발된 유머가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유쾌함의 매개효과와 인지욕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박성복 |
2008-04 | 문자메시지의 이모티콘 활용에 관한 연구: 이용 동기와 사회적 현존감의 상관성을 중심으로 | 박성복 |
2016-01 | 문화 상품 소비 규모 결정 요인 - 취향, 미디어 이용, 인구사회학적 요인의 영향 | 박성복 |
2012-03 | 문화 취향에 따른 대중문화 블로그 이용 특성 연구 | 박성복 |
2015-06 | 미디어 레퍼토리 유형에 따른 지역사회자본과 사회정치참여에 관한 연구 : 제주 지역을 중심으로 | 박성복 |
2015-06 | 미디어 레퍼토리 유형에 따른 지역사회자본과 사회정치참여에 관한 연구: 제주 지역을 중심으로 | 박성복 |
2011-12 | 미디어 이용행태가 재・보궐 선거 후보자 결정요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2011.4.27 경기도 성남시 분당을 지역 재・보궐 선거를 중심으로 | 박성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