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김헌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20 of 65

Issue DateTitleAuthor(s)
2015-060-3세 영유아 교육 콘텐츠에 적용된 사용자 경험 디자인 연구김헌
2020-011인 미디어 콘텐츠의 인플루언서 요인이 상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영향: 브랜드 진정성 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중심으로김헌
2020-06360 제품 사진의 특성과 내적혁신성이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김헌
2020-12AI 스피커 채택 영향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경험자와 비경험자 간 차이 영향요인 분석을 중심으로김헌
2006-03Correlation between Realization of Web Identity and Brand Image- Centering on Brand Promotion Sites-김헌
2020-08-25Examining the Use, Perception, and Motivation of Cord-Cutting: A Consumer Segment Approach김헌
2021-04-30The Impact of Korean Wave on the Distribution of Consumer Goods Exports김헌
2021-04-12Influence of False Self-Presentation on Mental Health and Deleting Behavior on Instagram: The Mediating Role of Perceived Popularity김헌
2018-06IoT 스마트 서비스 디바이스 디자인 연구 - 스마트 서비스 유형과 특징을 중심으로김헌
2018-06IoT 스마트 서비스 디바이스 디자인 연구 -스마트 서비스 유형과 특징을 중심으로-김헌
2013-06M. C. 에셔의 인지적 착시(多시점)가 TV광고에 나타난 표현특성에 관한 연구김헌
2018-03O2O 서비스의 경험 가치 요인 연구김헌
2019-03OTT 서비스 이용자의 지상파 방송과 유료방송 프로그램 및 채널 레퍼토리 유형이 OTT 서비스 장르 이용에 미치는 영향김헌
2024-09OTT 서비스 전환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콘텐츠 선택 지연 행위를 중심으로김헌
2022-09OTT 서비스 콘텐츠 선택 지연 행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 IS 성공모형을 중심으로김헌
2021-07OTT 서비스 콘텐츠 추천 시스템 수용 저항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넷플릭스 이용자를 중심으로김헌
2020-04-17A Study on the Effects of Crowdfunding Values on the Intention to Visit Local Festivals: Focusing on Mediating Effects of Perceived Risk and e-WOM김헌
2020-01TV 프로그램의 지각된 상호작용성과 사회적 실재감이 지속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영향:˂ 마이 리틀 텔레비전텔레비전˃ 을 중심으로 한 몰입의 매개효과 분석김헌
2024-07VR HMD 기반 메타버스 서비스 수용 저항에 미치는 요인: 혁신 저항, 리스크, 대체 보완가능성 요인을 중심으로김헌
2020-05게임 이용이 삶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가?: 선용적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 탐색적 연구김헌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