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6 | 0-3세 영유아 교육 콘텐츠에 적용된 사용자 경험 디자인 연구 | 김헌 |
2020-01 | 1인 미디어 콘텐츠의 인플루언서 요인이 상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영향: 브랜드 진정성 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중심으로 | 김헌 |
2020-06 | 360 제품 사진의 특성과 내적혁신성이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김헌 |
2020-12 | AI 스피커 채택 영향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경험자와 비경험자 간 차이 영향요인 분석을 중심으로 | 김헌 |
2006-03 | Correlation between Realization of Web Identity and Brand Image- Centering on Brand Promotion Sites- | 김헌 |
2020-08-25 | Examining the Use, Perception, and Motivation of Cord-Cutting: A Consumer Segment Approach | 김헌 |
2021-04-30 | The Impact of Korean Wave on the Distribution of Consumer Goods Exports | 김헌 |
2021-04-12 | Influence of False Self-Presentation on Mental Health and Deleting Behavior on Instagram: The Mediating Role of Perceived Popularity | 김헌 |
2018-06 | IoT 스마트 서비스 디바이스 디자인 연구 - 스마트 서비스 유형과 특징을 중심으로 | 김헌 |
2018-06 | IoT 스마트 서비스 디바이스 디자인 연구 -스마트 서비스 유형과 특징을 중심으로- | 김헌 |
2013-06 | M. C. 에셔의 인지적 착시(多시점)가 TV광고에 나타난 표현특성에 관한 연구 | 김헌 |
2018-03 | O2O 서비스의 경험 가치 요인 연구 | 김헌 |
2019-03 | OTT 서비스 이용자의 지상파 방송과 유료방송 프로그램 및 채널 레퍼토리 유형이 OTT 서비스 장르 이용에 미치는 영향 | 김헌 |
2024-09 | OTT 서비스 전환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콘텐츠 선택 지연 행위를 중심으로 | 김헌 |
2022-09 | OTT 서비스 콘텐츠 선택 지연 행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 IS 성공모형을 중심으로 | 김헌 |
2021-07 | OTT 서비스 콘텐츠 추천 시스템 수용 저항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넷플릭스 이용자를 중심으로 | 김헌 |
2020-04-17 | A Study on the Effects of Crowdfunding Values on the Intention to Visit Local Festivals: Focusing on Mediating Effects of Perceived Risk and e-WOM | 김헌 |
2020-01 | TV 프로그램의 지각된 상호작용성과 사회적 실재감이 지속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영향:˂ 마이 리틀 텔레비전텔레비전˃ 을 중심으로 한 몰입의 매개효과 분석 | 김헌 |
2024-07 | VR HMD 기반 메타버스 서비스 수용 저항에 미치는 요인: 혁신 저항, 리스크, 대체 보완가능성 요인을 중심으로 | 김헌 |
2020-05 | 게임 이용이 삶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가?: 선용적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 탐색적 연구 | 김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