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CHOI ALBERT YOUNG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5 to 31 of 31

Issue DateTitleAuthor(s)
2023-03The technique of leaving white space in Xia Gui's works contains taoist philosophyCHOI ALBERT YOUNG
2023-03Understanding Korean Aesthetics in the Package Design of the History of Whoo by Culture Code Brand Design (CCBD) MethodologyCHOI ALBERT YOUNG
2015-09Z세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학문의 교육목표에 관한 연구CHOI ALBERT YOUNG
2008-03국내 휴대폰 브랜드 이미지 연상 작용에 있어 브랜드 마크의 영향CHOI ALBERT YOUNG
2005-12기억 연상작용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CHOI ALBERT YOUNG
2009-05다층 퍼셉트론의 맥락으로 본 디자인 콘셉트 개발 모형CHOI ALBERT YOUNG
2015-06디자인 콘셉트 개발 방법론으로서 ‘디자인 콘셉토’ 교육 평가 - 중국 상해 대학교 디자인교육 과정을 중심으로 -CHOI ALBERT YOUNG
2009-01디자인 콘셉트 개발의 요체로서 문제와 문제해결CHOI ALBERT YOUNG
2004-11레이아웃 형식화: 효과적인 레이아웃을 위한 디자인 방법론CHOI ALBERT YOUNG
2012-12리뉴얼 라벨 디자인의 브랜드 개성 차별화 전략 - OB맥주를 중심으로 -CHOI ALBERT YOUNG
2016-04브랜드 디자인 연구에 있어 문화의 요소와 기능CHOI ALBERT YOUNG
2016-08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따른 브랜드디자인의 기본 요소에 대한 연구CHOI ALBERT YOUNG
2012-06브랜드디자인에 있어 지속기능디자인과 단기기능디자인의 특성 -잠바주스 브랜드디자인 분석을 중심으로-CHOI ALBERT YOUNG
2018-06브랜드디자인의 기본적인 기능에 있어 문화코드의 역할CHOI ALBERT YOUNG
2020-09사용자 경험 요소와 문화코드 맥락에서 본 SPA 브랜드 웹사이트 사례연구CHOI ALBERT YOUNG
2018-09소닉 브랜딩의 개념과 오디오 터치포인트 유형에 관한 연구CHOI ALBERT YOUNG
2017-03시각이미지 유형에 있어 기하학적 형태와 유기적 형태 연구CHOI ALBERT YOUNG
2016-06어린이 디자인 교재의 표지디자인 연구CHOI ALBERT YOUNG
2018-12이중 언어 서체에 따른 브랜드 연상에 대한 연구CHOI ALBERT YOUNG
2002-11입체적인 아이덴티티 마크 디자인을 위한 트라이옵틱 디자인법에 관한 연구CHOI ALBERT YOUNG
2009-04창의적인 디자인 콘셉트 개발에 필요한 기본 요소CHOI ALBERT YOUNG
2016-06콜라보레이션을 적용한 패키지디자인의 브랜드 개성에 관한 연구CHOI ALBERT YOUNG
2015-09트레이드 드레스가 적용된 디자인 사례 연구 - 삼성전자와 애플사 소송 중심으로 -CHOI ALBERT YOUNG
2012-12패스트푸드 로고의 인지와 브랜드 개성에 관한 연구 - 국내 치킨 전문점을 중심으로 -CHOI ALBERT YOUNG
2017-06프리미엄 생수의 브랜드 이미지와 시각 요소 관련성 연구 - 국내·외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20개를 중심으로 -CHOI ALBERT YOUNG
2017-06한·일 편의점 PB제품 패키지디자인의 시각요소 분석 - 커피우유 패키지디자인을 중심으로 -CHOI ALBERT YOUNG
2006-11현대에 있어 이미지와 텍스트의 조형성과 알레고리와의 관계 연구CHOI ALBERT YOUNG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