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한상린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58 to 87 of 142

Issue DateTitleAuthor(s)
2022-06Underlying Factors of Buyer Commitment in B-to-B Market: A Model of Structural Bonding and Social Bonding한상린
2016-10Why Consumers Use Mobile Commerce? - International Comparative Study of M-Commerce Model한상린
2016-04가산자료모형을 이용한 HMR구매 수요결정요인 분석: 가공식품을 중심으로한상린
2013-06가산자료모형을 이용한 와인 소비자의 구매행동 분석한상린
2012-10가산자료모형을 이용한 와인소비자의 구매행동 분석한상린
2017-04가산자료모형을 이용한 항공수요 결정요인 분석한상린
2019-01가상현실 유통 환경에서의 원격실재감과 소비자 구매행동 분석한상린
2019-05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 쇼핑의 체험적 요소가 상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한상린
2020-06가상현실과 증강현실 쇼핑의 체험적 요소가 상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한상린
2020-01가상현실과 증강현실 환경에서의 쇼핑 체험이 소비자 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 분석한상린
2012-09개인의 기술준비도가 소셜커머스 내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제품 관여도와 브랜드 시장지위의 조절적 역할한상린
2019-04경험기반의 유통환경에서 고객의 내재적 동기부여를 통한 고객 인게이지먼트 향상이 고객가치 창출에 미치는 영향한상린
2013-03고려상표군 간의 집단유인 효과에 관한 탐험적 연구한상린
2013-04골프장 서비스 품질과 경기 도우미의 태도가 이용객의 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한상린
2019-10공유가치 창출의 진정성이 기업 이미지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한상린
2014-12국내 B2B마케팅의 연구 동향과 향후 연구방향한상린
2012-04기술 준비도와 소비자 준비도가 Self Service Technology 사용동기와 태도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한상린
2013-02기술준비도와 고객참여가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서비스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한상린
2013-09기술준비도와 고객참여가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서비스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한상린
2014-06기술준비도와 소비자 관여도가 혁신제품의 수용과정에 미치는 영향한상린
2015-01기업가정신이 회원직접판매 판매원의 정서적 고갈과 직무 만족에 미치는 영향한상린
2018-02기업과 서비스 접점 종업원의 관계 맺기: 관계유대에 대한 서비스 접점 종업원의 심리적 반응한상린
2020-04기업에 대한 부정적 이슈 인식이 사회 공헌 활동에 미치는 영향한상린
2021-06기업의 ESG 활동이 기업 이미지, 지각된 가격 공정성 및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한상린
2013-06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 : 적합성에 대한 재고찰한상린
2014-08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에서 인식가능성 효과가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적합성과 성별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한상린
2017-12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조직원들의 평가가 조직신뢰, 업무만족, 조직몰입과 업무환경품질에 미치는 영향한상린
2016-03당신의 고객들은 종업원의 진심을 알고 있을까?: 서비스실패회복 상황에서 서비스 공정성의 영향과 서비스 진정성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한상린
2020-06럭셔리 브랜드 소비가치가 컬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긍정적 정서와 적합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한상린
2018-07마케팅 투자, 사회공헌활동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가족기업을 중심으로한상린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