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한상린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24 to 142 of 142

Issue DateTitleAuthor(s)
2012-04자아이미지 일치성이 소매점자산과 고객의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한상린
2015-04전통시장 유통정책을 위한 문화관광형 전통시장의 가치추정 분석- 여행비용법(TCM)을 중심으로 -한상린
2014-04제품 유형에 따른 브랜드 체험과 브랜드 충성도간의 관계 분석한상린
2014-12제품유형에 따른 브랜드 체험과 브랜드 충성도 간의 관계 연구한상린
2015-04제품특성과 판매원의 동기간의 상호작용이 적응 판매행동에 미치는 영향한상린
2022-06중고의류 소비가치가 제품 평가기준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 가나의 국가간 비교 분석한상린
2018-06증강현실 기반의 제품체험으로 인한 고객 인게이지먼트 효과 연구 - 고객가치 공동창출의 매개효과 분석 -한상린
2021-06지각된 소비가치가 중고의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충동구매 성향과 노스탤지아 성향의 조절효과한상린
2013-10판매원의 기업 동일시에 대한 선·후행 변수의 구조적 관계한상린
2016-04판매원의 기업가정신 결정요소와 기업가정신이 영업성과에 미치는 영향한상린
2016-05판매원의 보상지향성이 감정노동 및 감정적 고갈, 적응 판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역할 스트레스 요소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한상린
2021-08판매직원의 윤리적 인식이 인지적 성과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개인-조직적합성의 매개효과 분석한상린
2015-09패밀리 룩을 통한 제품 실체성 지각과 브랜드 태도에 관한 연구한상린
2014-02하이테크 제품의 가치일치성이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한상린
2016-09항공사의 서비스 회복 공정성이 기업-고객간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한상린
2015-06해외직접구매 이용자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한상린
2021-10혼합연구방법을 통한 프로모션 참여 요인의 탐색적 연구: 커피전문점 프로모션 사례를 중심으로한상린
2020-10환경 변화가 오프라인 유통채널 매출액에 미치는 영향한상린
2014-05회원직접판매유통의 사회적 효과 분석한상린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