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한상린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86 to 115 of 142

Issue DateTitleAuthor(s)
2020-06럭셔리 브랜드 소비가치가 컬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긍정적 정서와 적합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한상린
2018-07마케팅 투자, 사회공헌활동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가족기업을 중심으로한상린
2015-01모바일 소셜 커머스의 사용동기와 재이용의도 분석한상린
2014-02모바일 소셜커머스의 사용동기 분석 연구한상린
2017-06미래의 유통서비스와 가상현실 쇼핑환경 분석한상린
2018-10부정적 감정이 의료서비스 이용행동에 미치는 영향: 친밀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한상린
2015-07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팬쉽의 선행요인과 결과요인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한상린
2012-02브랜드체험 유형이 브랜드 충성의도에 미치는 영향한상린
2020-07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유통 분야 연구동향 분석한상린
2020-11사회관계망 분석을 이용한 맛집 레스토랑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선택 속성 요인 분석한상린
2013-11사회교환 이론을 중심으로 한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의 장기적 동반성장 구축요인 연구한상린
2016-09사회자본과 개인-조직 적합성이 고객접점 종업원의 감정고갈과 주관적 행복,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한상린
2017-04사회자본과 인적자본투자가 판매원의 역할 스트레스 및 직무열의, 판매노력에 미치는 영향한상린
2014-06서비스 실패 시 회복전략 우선순위에 관한 연구: AHP분석을 중심으로한상린
2018-10서비스 실패 후 서비스 회복속도가 옴니채널 픽업서비스의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자아 해석수준과 서비스회복 기대의 상호작용효과한상린
2016-05서비스 실패와 회복이 고객의 관계단절 행동에 미치는 영향한상린
2021-08서비스 종업원의 사회자본이 개인-환경 적합성과 감정노동에 미치는 영향 : 직무복잡성의 조절효과한상린
2020-10서비스 충성도의 형성과정에서 인적 동일시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한상린
2019-06서비스 환경에서 고객의 심리적 주인의식이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탐색적 연구한상린
2012-10서비스보증과 제품의 유형이 TV홈쇼핑에서의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한상린
2013-11서울시 유통산업의 지역경제적 파급효과 분석한상린
2014-07서울시 유통산업의 지역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지역간 산업연관모델(IRIO)을 중심으로한상린
2020-11소매점포 기술기반 셀프서비스의 지각된 관계혜택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한상린
2013-06소비자 사고유형과 제품배치가 PPL 효과에 미치는 영향한상린
2021-06소비자가 인식하는 기업의 사회공헌 동기가 기업 태도에 미치는 영향: 부정적 사건을 일으킨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을 중심으로한상린
2016-10소비자의 CSR 유형 지각이 기업 신뢰에 미치는 영향 : 적합성의 조절효과 분석한상린
2013-04소셜미디어 이용 동기의 차원 분석과 마케팅 시사점에 관한 탐색적 연구한상린
2012-12소셜커머스에 대한 소비자 태도가 사용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한상린
2020-04수퍼마켓의 모바일 앱 도입으로 인한 고객의 구매행동 변화 분석한상린
2013-09스포츠센터의 서비스보증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한상린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