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 | 럭셔리 브랜드 소비가치가 컬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긍정적 정서와 적합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한상린 |
2018-07 | 마케팅 투자, 사회공헌활동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가족기업을 중심으로 | 한상린 |
2015-01 | 모바일 소셜 커머스의 사용동기와 재이용의도 분석 | 한상린 |
2014-02 | 모바일 소셜커머스의 사용동기 분석 연구 | 한상린 |
2017-06 | 미래의 유통서비스와 가상현실 쇼핑환경 분석 | 한상린 |
2018-10 | 부정적 감정이 의료서비스 이용행동에 미치는 영향: 친밀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상린 |
2015-07 |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팬쉽의 선행요인과 결과요인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 한상린 |
2012-02 | 브랜드체험 유형이 브랜드 충성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상린 |
2020-07 |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유통 분야 연구동향 분석 | 한상린 |
2020-11 | 사회관계망 분석을 이용한 맛집 레스토랑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선택 속성 요인 분석 | 한상린 |
2013-11 | 사회교환 이론을 중심으로 한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의 장기적 동반성장 구축요인 연구 | 한상린 |
2016-09 | 사회자본과 개인-조직 적합성이 고객접점 종업원의 감정고갈과 주관적 행복,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상린 |
2017-04 | 사회자본과 인적자본투자가 판매원의 역할 스트레스 및 직무열의, 판매노력에 미치는 영향 | 한상린 |
2014-06 | 서비스 실패 시 회복전략 우선순위에 관한 연구: AHP분석을 중심으로 | 한상린 |
2018-10 | 서비스 실패 후 서비스 회복속도가 옴니채널 픽업서비스의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자아 해석수준과 서비스회복 기대의 상호작용효과 | 한상린 |
2016-05 | 서비스 실패와 회복이 고객의 관계단절 행동에 미치는 영향 | 한상린 |
2021-08 | 서비스 종업원의 사회자본이 개인-환경 적합성과 감정노동에 미치는 영향 : 직무복잡성의 조절효과 | 한상린 |
2020-10 | 서비스 충성도의 형성과정에서 인적 동일시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 한상린 |
2019-06 | 서비스 환경에서 고객의 심리적 주인의식이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탐색적 연구 | 한상린 |
2012-10 | 서비스보증과 제품의 유형이 TV홈쇼핑에서의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 한상린 |
2013-11 | 서울시 유통산업의 지역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 한상린 |
2014-07 | 서울시 유통산업의 지역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지역간 산업연관모델(IRIO)을 중심으로 | 한상린 |
2020-11 | 소매점포 기술기반 셀프서비스의 지각된 관계혜택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한상린 |
2013-06 | 소비자 사고유형과 제품배치가 PPL 효과에 미치는 영향 | 한상린 |
2021-06 | 소비자가 인식하는 기업의 사회공헌 동기가 기업 태도에 미치는 영향: 부정적 사건을 일으킨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을 중심으로 | 한상린 |
2016-10 | 소비자의 CSR 유형 지각이 기업 신뢰에 미치는 영향 : 적합성의 조절효과 분석 | 한상린 |
2013-04 | 소셜미디어 이용 동기의 차원 분석과 마케팅 시사점에 관한 탐색적 연구 | 한상린 |
2012-12 | 소셜커머스에 대한 소비자 태도가 사용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상린 |
2020-04 | 수퍼마켓의 모바일 앱 도입으로 인한 고객의 구매행동 변화 분석 | 한상린 |
2013-09 | 스포츠센터의 서비스보증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한상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