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한미정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3 to 32 of 62

Issue DateTitleAuthor(s)
2005-01Media use and participatory democracy in South Korea한미정
2004-01Perceived effect of the mass media on self vs. other: A cross-cultural investigation of the third person effect hypothesis한미정
2015-09The role of negative emotions on motivation and communicative action: Testing the validity of situational theory of problem solving한미정
2004-09South Koreans' perceptions of North Koreans and implications for public relations campaigns한미정
2004-09South Koreans` perceptions of North Koreans and implications for public relations campaigns한미정
2004-03Talking on ‘Sunshine in North Korea’: A Test of the Spiral of Silence as a Theory of Powerful Mass Media한미정
2004-03Talking on 'sunshine in North Korea': A test of the spiral of silence as a theory of powerful mass media한미정
2016-02The role of negative emotions on motivation and communicative action: Testing the validity of situational theory of problem solving in the context of South Korea한미정
2010-07THINK ABOUT HIM THIS WAY: PRIMING, NEWS MEDIA, AND SOUTH KOREANS' EVALUATION OF THE PRESIDENT한미정
2015-04TV 공익광고에 나타난 스토리텔링 기법의 탐색: 2003∼2013년의 공공캠페인을 중심으로한미정
2012-09TV드라마에 나타난 한국 베이비붐세대의 표상한미정
2007-08감지적 접근에 따른 AIDS 예방과 콘돔이용에 대한 질적연구한미정
2005-12건강관련 커뮤니케이션 연구논문 내용분석 - 1990년부터 2004년 상반기까지 발표된 국내논문을 중심으로한미정
2007-12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온라인 컨텐츠 이용행동의 이해 - 대학생 집단을 중심으로한미정
2007-11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온라인 콘텐츠 이용행동의 이해 :대학생 집단을 중심으로한미정
2014-01공공갈등 이슈에 대한 정부의 갈등관리전략이 공중의 커뮤니케이션 행동과 정책수용에 미치는 영향한미정
2006-12광고홍보전공 대학생들의 PR업무 및 PR업계에 대한 인식 연구 : 성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한미정
2006-12광고홍보전공 대학생들의 PR업무 및 PR업계에 대한 인식 연구: 성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한미정
2005-11국내 NGO(NonGovernmental Organization)의 역할에 대한 일반 공중기업NGO의 인식 비교 및 기업의 NGO 대응 활동에 대한 연구한미정
2005-12국내 NGO의 역할에 대한 일반공중, 기업, NGO의 인식 비교 및 기업의 NGO 대응 활동에 대한 연구한미정
2016-09기부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 연구: 2030세대의 개인적 성향과 기부행동한미정
2018-12기업미술관 메세나활동이 미술관 호감도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미디어플랫폼, 후원동기, 반기업정서, 메세나진정성을 중심으로한미정
2018-12기업미술관 메세나활동이 미술관 호감도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미디어플랫폼, 후원동기, 반기업정서, 메세나진정성을 중심으로한미정
2023-01기후변화에 대한 심각성 지각과 지각된 정책효능감이 탄소중립 정책지지 및 정책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책리터러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한미정
2023-01기후변화에 대한 심각성 지각과 지각된 정책효능감이 탄소중립 정책지지 및 정책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책리터러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한미정
2013-03뉴시니어로서의 베이비붐세대: 은퇴 후 삶에 대한 지향과 성공적인 적응을 위한 콘텐츠 수요에 관한 연구한미정
2008-09대학 캠퍼스 내 전기 절약 캠페인 전략수립을 위한 수용자 인식 및 태도 연구: 감지적 접근법을 중심으로한미정
2018-10대학생들의 투표 참여 의도를 이끄는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정치 대화와 투표자 우대 제도, 내재적·외재적 정치 효능감을 중심으로한미정
2008-09대학캠퍼스내 전기절약 캠페인 전략수립을 위한 수용자 인식 및 태도 연구 : 감지적 접근법을 중심으로한미정
2019-09메르스 루머의 수용과 확산에 미치는 영향 요인 탐색 : 트라이앤디스(Triandis) 모델의 적용한미정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