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11 | Individual difference in crisis response perception: How do legal experts and lay people perceive apology and compassion responses? | 최윤형 |
2008-10 | Interplay of threat appeal and presentation form on health message processing outcomes | 최윤형 |
2009-02 | Playing With Food: Content Analysis of Food Advergames | 최윤형 |
2017-02 | Putting Cultural Context into SCCT When Crisis Responsibility Does Not Tell It All | 최윤형 |
2017-04 | "그대 말을 철석같이 믿었었는데...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 무첨가 표기 식품 광고와 개인 변인이 제품 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최윤형 |
2017-06 | RISK COMMUNICATION: THE ROLES OF MESSAGE APPEAL AND COPING STYLE | 최윤형 |
2020-04 | Testing the Role of Ethnicity and Health Consciousness in Preventive Health Behaviors | 최윤형 |
2008-10 | Third-person effects of idealized body image in magazine advertisements | 최윤형 |
2008-11 | Third-person effects of Idealized Body Image in Magazine Advertisements. | 최윤형 |
2012-12 | 공중의 정서가 기업 위기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최윤형 |
2017-04 | “그대 말을 철석같이 믿었었는데…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무첨가 표기 식품 광고와 개인 변인이 제품 태도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최윤형 |
2013-07 | “대한민국은 우릴 받아줬지만, 한국인들은 탈북자를 받아준 적이 없어요.” 댓글에 나타난 남한사람들의 탈북자에 대한 인식과 공공 PR의 과제 | 최윤형 |
2017-01 | 문화를 고려한 위기커뮤니케이션 -위기 책임성이 모든 것을 설명하지 않을 때 | 최윤형 |
2020-08 | 법적 규제는 그린워싱 광고 감소에 영향을 미치는가? 2016년 개정 전. 후 비교를 중심으로 | 최윤형 |
2021 | 비공식 기업의 경쟁 압력이 기업의 뇌물 행위에 미치는 영향 | 최윤형 |
2012-04 | 식품위기 위험 보도의 특징 분석 - 멜라민 사례를 중심으로 | 최윤형 |
2019-03 | 영양성분표시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도, 인식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2016년 개정 전․후 비교를 중심으로 | 최윤형 |
2013-03 | 위기 대응 전략의 일치성이 전략수용성과 책임성에 미치는 영향 - 동종업계 다수기업 위기상황을 중심으로 | 최윤형 |
2014-02 | 위기관리에서 상황적 위기 커뮤니케이션 이론의 전개과정과 향후연구를 위한 제언 | 최윤형 |
2023-12 | 위기상황에서 전략적 침묵의 영향력에 관한 사례 연구: 카카오 데이터센터 화재와 SPC 계열사 직원 사망사건을 중심으로 | 최윤형 |
2022-02 | 지속가능경영보고서의 중요성 분석을 통해 바라본 지속가능경영 이슈와 10년의 변화 | 최윤형 |
2022-05 | 코로나19관련 연설문에 나타난 대통령의 위기 커뮤니케이션 분석 : 토픽모델링과 감성분석을 중심으로 | 최윤형 |
2015-04 | 한국의 위기커뮤니케이션과 심정의 영향력에 관한 연구 | 최윤형 |
2013-07 | 한국인의 ‘정’이 위기 대응 전략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 최윤형 |
2020-08 | 혐로(嫌老)사회: 뉴스 댓글에 나타난 노인인식과 공공PR의 과제 | 최윤형 |
2023-01 | 확진보다 무서운 낙인? 유행시기별 코로나19 보도 헤드라인에 나타난 낙인 양상 분석 | 최윤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