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3 | 간접광고를 통한 브랜드개성과 자아이미지의일치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V 드라마 프로그램 관여도의 조절변수를 중심으로 | 조민호 |
2017-03 | 계획행동이론(TPB)을 적용한싱글 여성의 해외여행 행동의도 연구 | 조민호 |
2020-02 | 고속 SAR ADC를 위한 4x1 입력 샘플링 네트워크 | 조민호 |
2012-02 | 곡선추정 회귀분석을 통한 고객접촉과 고객만족의 영향관계 분석 : 항공사 기내서비스를 대상으로 | 조민호 |
2021-05 | 기업 출장 지정여행사의 업무효율성이 구전의도,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조민호 |
2019-01 | 기업가정신과 내․외부 CSR 활동이 호텔 종사원의 조직신뢰와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조민호 |
2021-05 | 도시호텔 방문객의 주의회복이 심리적 웰빙에 미치는 영향*: 트랜스포메이션 인공재화의 관점에서 | 조민호 |
2022-03 | 디지털 기반 언택트 서비스 도입으로 인한 호텔 브랜드 가치 연구: 특급 호텔 객실 서비스를 중심으로 | 조민호 |
2012-08 | 막걸리 소비자의 구매동기, 선택속성 및 소비자 만족 간 관계 분석 | 조민호 |
2015-09 | 미혼여성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커피소비성향 연구 | 조민호 |
2020-05 | 사회화 자원 이론을 바탕으로 관계기반 사회화 자원 프로세스 모델 검증 - 항공사 공항여객서비스 조직원들의 역할 적응을 중심으로 - | 조민호 |
2016-03 | 서비스드 레지던스형 기숙사 선택속성이만족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조민호 |
2017-02 | 서비스실패가 체면손상과 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 풀서비스 레스토랑을 대상으로 | 조민호 |
2020-02 | 소셜커머스의 가입속성이 펜션 운영자의 지각된 위험과 가입의도, 가입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기업가정신의 조절효과 | 조민호 |
2015-04 | 여성고객의 호텔 관계자산이 고객만족도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조민호 |
2022-02 | 여행기업의 조직문화가 리더-구성원 교환관계(LMX), 구성원의 조직침묵에 미치는 영향 | 조민호 |
2020-10 | 오버투어리즘 평가 대처 모델 검증: 관광지화된 정주형 마을 주민들을 대상으로 | 조민호 |
2021-07 | 온라인 여행사(Online Travel Agency)를 통한 객실 판매로 인한 특급 호텔 종사자들의 역할스트레스가 자기효능감,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조민호 |
2012-02 | 외식 구매의사결정 후 인지부조화 발생요인 및 인지부조화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조민호 |
2012-11 | 외식고객의 성향적 조절초점, 메시지틀 및 관여도가 레스토랑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조민호 |
2018-10 | 외식산업에서 아르바이트생의 부정적 근무경험이 스트레스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조민호 |
2013-12 | 요리사브랜드 속성, 애착, 고급레스토랑 소비자반응에 관한 연구 | 조민호 |
2021-05 | 위험지각, 망설임이 구매행동의도, 전환의도,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irbnb 숙박상품 구매자를 중심으로 - | 조민호 |
2018-02 | 음식거리 레스토랑의 스토리텔링과 명성이 지각된 가치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조민호 |
2017-09 | 저비용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서비스 및 안전업무가 항공사 브랜드이미지와 항공사 가격지불의사에 미치는 영향 | 조민호 |
2019-06 | 정서발달이론을 적용한 호텔인턴의 진로선택의도 연구 | 조민호 |
2011-08 | 제주올레 관광지 속성, 도보관광객 편익, 그리고 지각된 가치 간 관계 분석 - 수단-목적 사슬 이론 적용 - | 조민호 |
2020-08 | 조직지원인식의 부정적 기대불일치가 경력변화의도에 미치는 영향:외식 프랜차이즈 계약직 종사원을 중심으로 | 조민호 |
2015-08 | 중국인 미용성형관광 행동의도에 관한 영향요인 연구-확장된 목표지향적 행동모델을 중심으로- | 조민호 |
2014-05 | 지역브랜드 슬로건과 관광지 브랜드자산 결합 모델링 | 조민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