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조민호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35 to 42 of 42

Issue DateTitleAuthor(s)
2022-02프리미엄 해양리조트 회원권 구매요인이 고객의 감정적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H호텔&리조트 이용객을 중심으로 -조민호
2017-01한식뷔페 서비스품질 개선에 관한 연구: 통합 KTP 서비스청사진의 제시조민호
2016-04항공사 객실승무원 성격, 감정노동, 조직시민행동에 대한 연구조민호
2018-08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심리적 특성, 인상관리행동, 조직시민행동, 팀성과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 통합 PICP 모형 제시 -조민호
2022-01항공사 내 객실승무원의 직무사건이 정서적 반응과 직무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서적 사건 반응 이론을 중심으로조민호
2019-08항공사 팀 내에서의 인사평가공정성이 존중, 차별 및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조민호
2021-02호텔 상사의 조직 내 갈등, 분노, 자기평가, 관계회복행동 간의 구조적 관계 - 정서사건이론을 중심으로 -조민호
2019-02호텔 종사자가 지각하는 CSR 동기와 진정성이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CSR 진정성의 매개 역할과 세대의 조절 역할 -조민호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