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 | 불안정 성인애착과 대인관계문제의 관계: 자기결정적 고독 동기로 조절된 정신화의 매개효과 | 장유진 |
2019-04 | 상담 수퍼비전 대가들의 전문성 발달 과정 | 장유진 |
2015-02 | 상담의 전문직 정체성에 관한 질적 연구 | 장유진 |
2020-04 | 상담의 전문직 정체성에 대한 대학 교원의 인식 | 장유진 |
2018-12 | 상담자의 상담경력이 작업동맹에 미치는 영향: 내담자가 지각한 상담자 특성의 조절효과 | 장유진 |
2019-06 | 수퍼바이저 피드백에 대한 상담 수련생의 인식과 경험 | 장유진 |
2021-02 | 숙련상담자들의 사례개념화 및 상담개입전략 수립에 관한 질적 연구 | 장유진 |
2020-12 | 안전분위기와 안전행동의 관계에서 집단응집력과 안전동기의 매개효과: 육군 병사를 대상으로 | 장유진 |
2017-04 | 여대생의 성적 대상화 경험, 외모에 대한 사회문화적 기준의 내면화, 신체감시, 신체수치심이 취업스트레스에 미치는 영향 | 장유진 |
2019-06 | 완벽주의와 직무열의 및 조직몰입의 관계: 조직지원인식으로 조절된 개인-직무부합의 매개효과 | 장유진 |
2021-02 | 자기애의 핵심 특성과 표현 차이에 관한 메타 분석: 대학생을 중심으로 | 장유진 |
2016-12 | 전문상담교사의 전문직 정체성형성 과정에 관한 질적 연구 | 장유진 |
2011-05 | 중학생들의 성취목표 프로파일 유형과 학습전략의 관계 | 장유진 |
2016-04 | 청소년 개인상담에서 내담자의 강점과 자원의 활용에 대한 상담자의 인식과 경험 | 장유진 |
2019-06 | 청소년상담 사례지도 모형 개발 | 장유진 |
2016-02 | 초등학생이 지각한 외모만족도와 학교생활적응의 관계: 거부민감성의 매개효과 | 장유진 |
2023 | 학습몰입, 교수-학생 상호작용, 진로준비행동 및 조직 지원환경과 학습역량의 다층적 관계 분석 | 장유진 |
2015-04 | 한국 상담자들이 경험한 윤리 문제와 대처 방법 및 상담 윤리 교육에 관한 실태 연구 | 장유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