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임규건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3 to 42 of 62

Issue DateTitleAuthor(s)
2011-11Rule-based personalized comparison shopping including delivery cost임규건
2016-06A STUDY ON THE ANONYMITY PERCEPTIONS IMPACTING ON POSTING MALICIOUS MESSAGES IN ONLINE COMMUNITIES임규건
2014-06A study on the Critical Success Factors of social Commerce through the Analysis of the Perception Gap between the Service Providers and the Users: Focused on Ticket Monster in Korea임규건
2019-03SW산업 일자리 창출효과 모델분석임규건
2017-06SW일자리 창출을 위한 지속가능성과 개방형 관점에서의 산업클러스터 사례 비교 분석임규건
2020-09Unsupervised method for measuring smart home service quality through gap analysis and dependency parsing임규건
2013-11Using balanced scorecards for the evaluation of "Software-as-a-service"임규건
2016-04Verification of vertical time lag in an e-government system by using a casual model: Korea worknet system case임규건
2018-06개인의 특성이 스마트 디바이스 이용성과에 미치는 영향 : 모바일 정보격차 조절효과를 중심으로임규건
2018-02개인정보유출 피해 비용 산출 모델에 관한 연구임규건
2019-10광고 대행사 기획자들이 바라보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시장 및 콘텐츠 영향력 연구임규건
2013-12국가정보보호수준 평가지표 개선 및 지수 산출에 관한 연구임규건
2012-06국내 대기업의 개방형 혁신 저해요인에 대한 WFGM 관점 분석 사례임규건
2012-03국방물자정보시스템 성능개선 사업평가에 대한 사례임규건
2017-09국방정보화 수준평가 모델 개발 사례임규건
2020-04금융 지표와 파라미터 최적화를 통한 로보어드바이저 전략 도출 사례임규건
2016-11디지털콘텐츠산업육성사업의 경제적 효과분석 사례임규건
2012-06멀티에이전트시스템(MAS)를 이용한 G2B 조달 프로세스 혁신의 효과평가에 관한 연구 -나라장터 G2B사례-임규건
2011-12멀티에이전트시스템(MAS)을 활용한 공공조달 프로세스 혁신의 효과평가에 관한 연구 – 한국 G2B시스템 중심으로 -임규건
2016-09부동산 시장 O2O(Online to Offline) 앱서비스의 만족도 및 재이용에 관한 연구임규건
2018-06불법 디지털콘텐츠 공유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저작권인식에 관한 연구임규건
2020-06블록체인 ICO 성공요인의 정량적 분석임규건
2016-06사례분석을 통한 정품 콘텐츠 판매 오프라인 업체 인증제도 도출임규건
2014-09산업연관표의 재분류를 통한 소프트웨어산업의 노동유발계수 분석에 관한 연구임규건
2013-11서비스 제공자와 사용자의 인식차이 분석을 통한 소셜커머스 핵심성공요인에 대한 연구: 한국의 티켓몬스터 중심으로임규건
2013-06선도기업과 후발기업에 따른 개방형 혁신활동이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임규건
2019-07소비자의 성격이 영화 채널 선택 요인과 채널 태도에 미치는 영향임규건
2020-06소상공인의 온라인 해외직접판매 및 구매의 활성화 방안: 몽골시장을 중심으로임규건
2019-05애자일 방법론을 적용한 무기체계 연구개발 사업관리 절차 개선 연구임규건
2015-06온라인 매체와 댓글에 따른 영화 구전의도 및 관람의도에 관한 연구임규건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