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임규건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32 to 61 of 73

Issue DateTitleAuthor(s)
2021-02데이터 기반의 디자인 씽킹을 이용한 서비스 개선 전략에 대한 연구: 홈쇼핑의 T 커머스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임규건
2016-11디지털콘텐츠산업육성사업의 경제적 효과분석 사례임규건
2022-02머신러닝 기반의 신약 재창출 관련 연구 동향 분석임규건
2012-06멀티에이전트시스템(MAS)를 이용한 G2B 조달 프로세스 혁신의 효과평가에 관한 연구 -나라장터 G2B사례-임규건
2011-12멀티에이전트시스템(MAS)을 활용한 공공조달 프로세스 혁신의 효과평가에 관한 연구 – 한국 G2B시스템 중심으로 -임규건
2016-09부동산 시장 O2O(Online to Offline) 앱서비스의 만족도 및 재이용에 관한 연구임규건
2018-06불법 디지털콘텐츠 공유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저작권인식에 관한 연구임규건
2020-06블록체인 ICO 성공요인의 정량적 분석임규건
2016-06사례분석을 통한 정품 콘텐츠 판매 오프라인 업체 인증제도 도출임규건
2022-03사이버 보안 강화를 위한 한국형 미래 인터넷 추진 방안에 관한 연구임규건
2014-09산업연관표의 재분류를 통한 소프트웨어산업의 노동유발계수 분석에 관한 연구임규건
2021-08상용SW 유지관리 요율 상향에 따른일자리 창출 효과 분석임규건
2013-11서비스 제공자와 사용자의 인식차이 분석을 통한 소셜커머스 핵심성공요인에 대한 연구: 한국의 티켓몬스터 중심으로임규건
2013-06선도기업과 후발기업에 따른 개방형 혁신활동이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임규건
2019-07소비자의 성격이 영화 채널 선택 요인과 채널 태도에 미치는 영향임규건
2020-06소상공인의 온라인 해외직접판매 및 구매의 활성화 방안: 몽골시장을 중심으로임규건
2019-05애자일 방법론을 적용한 무기체계 연구개발 사업관리 절차 개선 연구임규건
2015-06온라인 매체와 댓글에 따른 영화 구전의도 및 관람의도에 관한 연구임규건
2015-11온라인 불법콘텐츠 공유의도에 관한 연구임규건
2014-11온라인 영화관련 댓글의 양과 방향성이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임규건
2020-11온라인 환경에 알리페이 얼굴인식 결제서비스의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기술수용모델과 체험경제이론 중심으로임규건
2016-09융합 디지털콘텐츠에 적합한 UCI 식별자 구문구조 개선임규건
2022-06인공지능 기반 빈집 추정 및 주요 특성 분석임규건
2016-12인공지능과 사회의 변화임규건
2022-06인공지능을 활용한 빈집 실태조사 효율화 방안에 관한 연구 : 군산시를 사례로임규건
2015-09일반영향요인과 댓글기반 콘텐츠 네트워크 분석을 통합한 유튜브(Youtube)상의 콘텐츠 확산 영향요인 연구임규건
2020-06전장관리정보체계 연구개발사업의 애자일 환경 분석: 정부사업관리 조직과 계약 방법을 중심으로임규건
2011-06정보시스템 서비스 평가를 위한 측정모형의 개발 및 실증적 검증:중국 SI 기업 사례임규건
2017-12정품 콘텐츠 판매 오프라인 업체 인증제도 방안 연구: 저작권 OK 사례임규건
2020-12중국 지역 간의 모바일 정보격차가 G2C전자정부서비스의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임규건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