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이형석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6 to 30 of 30

Issue DateTitleAuthor(s)
2024-02가상 인플루언서의 혁신저항에 관한 연구: 상호작용성과 혁신 특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이형석
2018-12구장 명칭권 스폰서 브랜드 개성과 도시 브랜드 개성의 일치효과 : 프로축 구 K리그 시‧도민 구단을 중심으로이형석
2019-08구장 명칭권 스폰서 브랜드 개성과 도시 브랜드 개성의 일치효과 : 프로축구 K리그 시‧도민 구단을 중심으로이형석
2021-09베이비부머 세대의 디지털 미디어 리터러시가 매체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와 미디어 멀티태스킹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이형석
2016-01브랜드 확장시 브랜드 적합성과 스포츠 모델 적합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형석
2022-04소유에서 공유로, 미디어 리터러시 역량에 따른 공유소비지속이용의도 연구: 지각된 가치와 신뢰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이형석
2021-04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메타 분석: 주요 이론과 소비자 반응을 중심으로이형석
2019-11스폰서 이미지와 팬십이 스포츠 이벤트태도에 미치는 영향이형석
2018-05옥외광고법의 평가와 내거티브 규제 적용성에 관한 연구이형석
2015-05우수작의 역설 :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사용과 보상체계 개선에 관한 개념적 연구이형석
2018-02인터넷 개인방송 BJ와 시청자 간의 의사사회적상호작용, 사회적 거리감, 전문성이 PPL 효과에 미치는영향: 설득지식모델을 중심으로이형석
2022-11자기애가 스포츠 용품의 강박적 구매에 미치는 영향 연구: 소비성향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이형석
2008-08전파 수신형 무선 전력 전송에 관한 연구이형석
2012-02초고온가스로 피동계통의 신뢰도 평가 방법론 개발이형석
2015-08해시트리 기반의 교차 가상머신 이미지 배포 프로토콜이형석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