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이현우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2 to 31 of 40

Issue DateTitleAuthor(s)
2004-09PR 실무자의 갈등관리 행동에 대한 탐색적 연구이현우
2011-07공중의 예방접종 관련 지식·태도·행동의도에 미치는 매체 및 이용자 특성 영향력 연구이현우
2005-11국내 NGO(NonGovernmental Organization)의 역할에 대한 일반 공중기업NGO의 인식 비교 및 기업의 NGO 대응 활동에 대한 연구이현우
2005-11국내 NGO의 역할에 대한 일반공중, 기업, NGO의 인식 비교 및 기업의 NGO 대응 활동에 대한 연구이현우
2021-03국내 비영리 모금기관 웹사이트의 스튜어드십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연구이현우
2016-08국내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연구에 대한 메타분석이현우
2012-07금연을 위한 공익광고 캠페인에 있어서 청소년 수용자의 심리적 저항에 대한 연구이현우
2010-02기업 위기 상황에서의 환심 사기 전략의 효과이현우
2011-05기업의 사전 명성과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위기 발생 후 명성과 위기인식에 미치는 효과 연구이현우
2007-06내러티브 메시지의 설득 효과 및 그 처리과정에 관한 연구-장기기증 메시지에 대한 수용자 반응을 중심으로이현우
2007-06내러티브 메시지의 설득효과 및 그 처리과정에 관한 연구 : 장기기증 메시지에 대한 수용자 반응을 중심으로이현우
2005-12다의적 광고텍스트의 해석코드와 수용전략: 디젤 브랜드 ‘광고 읽기’에 대한 질적 접근이현우
2017-02방파제 신뢰성 설계사례 분석을 통한 설계 적정성 평가이현우
2010-02부동산 거래사고의 실태와 법·제도적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이현우
2005-12부안 원전수거물 관리시설 유치 쟁점에 대한 언론보도 프레임 분석이현우
2021-10비문법적 광고카피의 효과 및 광고가치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카피 친숙도, 브랜드 사전 태도를 중심으로 -이현우
2008-02비선형 지반응답해석시 푸리에 스펙트럼에 기초한 점성감쇠행렬의 최적주파수선택 알고리즘에 관한 연구이현우
2006-05설득 커뮤니케이션 이론의 한국화이현우
2014-08소셜 공중에 적합한 새로운 공중 세분화 이론: 페이스북 페이지의 소셜 네트워크 요인을 중심으로이현우
2003-05우리나라 PR 논문의 학문적 경향에 대한 비판적 고찰이현우
2004-05우리나라 PR인의 갈등 커뮤니케이션 연구이현우
2006-03우리나라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대한 공중, 기업, NGO의 인식 비교 연구이현우
2006-03우리나라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공중, 기업, NGO의 인식 비교연구이현우
2000-07우리나라 대학 홍보의 현황과 방향이현우
2000-07우리나라 대학홍보의 현황과 방향 - 대학홍보실의 구조와 기능을 중심으로이현우
2009-02움직임 유사도를 이용한 H.264/AVC에서의 능률적인 시방향 에러 은닉 방법이현우
2010-08원전 불시정지 허용기준 평가방법론 개발 및 적용이현우
2014-02위기관리에서 상황적 위기 커뮤니케이션 이론의 전개과정과 향후연구를 위한 제언이현우
2001-12의약분업관련 의견 광고에 관한 연구이현우
2002-04인터넷 홈페이지의 이용 만족도와 홍보 효과에 관한 연구-정부부처 홈페이지 이용자 평가를 중심으로-이현우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