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이현우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5 to 41 of 41

Issue DateTitleAuthor(s)
2017-02방파제 신뢰성 설계사례 분석을 통한 설계 적정성 평가이현우
2010-02부동산 거래사고의 실태와 법·제도적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이현우
2005-12부안 원전수거물 관리시설 유치 쟁점에 대한 언론보도 프레임 분석이현우
2021-10비문법적 광고카피의 효과 및 광고가치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카피 친숙도, 브랜드 사전 태도를 중심으로 -이현우
2008-02비선형 지반응답해석시 푸리에 스펙트럼에 기초한 점성감쇠행렬의 최적주파수선택 알고리즘에 관한 연구이현우
2006-05설득 커뮤니케이션 이론의 한국화이현우
2014-08소셜 공중에 적합한 새로운 공중 세분화 이론: 페이스북 페이지의 소셜 네트워크 요인을 중심으로이현우
2003-05우리나라 PR 논문의 학문적 경향에 대한 비판적 고찰이현우
2004-05우리나라 PR인의 갈등 커뮤니케이션 연구이현우
2006-03우리나라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대한 공중, 기업, NGO의 인식 비교 연구이현우
2006-03우리나라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공중, 기업, NGO의 인식 비교연구이현우
2000-07우리나라 대학 홍보의 현황과 방향이현우
2000-07우리나라 대학홍보의 현황과 방향 - 대학홍보실의 구조와 기능을 중심으로이현우
2009-02움직임 유사도를 이용한 H.264/AVC에서의 능률적인 시방향 에러 은닉 방법이현우
2010-08원전 불시정지 허용기준 평가방법론 개발 및 적용이현우
2014-02위기관리에서 상황적 위기 커뮤니케이션 이론의 전개과정과 향후연구를 위한 제언이현우
2001-12의약분업관련 의견 광고에 관한 연구이현우
2002-04인터넷 홈페이지의 이용 만족도와 홍보 효과에 관한 연구-정부부처 홈페이지 이용자 평가를 중심으로-이현우
2018-03저항에 대한 메타-인지와 태도 변화와의 관계에 대한 연구이현우
2000-04정치 커뮤니케이션 도구로서의 인터넷 활용 방안에 대한 연구 : 국회의원의 웹사이트 구축 및 운영 사례를 중심으로이현우
2014-04중국에서 한국기업의 CSR활동이 기업평판, 기업-정부관계 및 정부 지원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삼성기업의 사례를 중심으로이현우
2003-12텔레비전 뉴스에 나타난 위기 관리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이현우
2023평판전극 구조에서 SF6 가스 내 금속 이물의 AC/DC 부상 특성 비교 연구이현우
2014-08폐경 여부에 따른 여호와의 증인 여성의 식사 질 평가이현우
2008-01한국의 문화적 특성을 반영한 공중관계성 측정도구에 관한 연구이현우
2013-02한옥 생산성 향상을 위한 설계지원이현우
2006-04홈페이지 분석을 통한 국내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대한 연구이현우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