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이창원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23 to 48 of 48

Issue DateTitleAuthor(s)
2020-06Technology Capability and Technology Level Analysis이창원
2011-04UTAUT이론을 이용한 u-Healthcare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창원
2016-11고객지향성, 직원역량이 서비스 운영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럭셔리 호텔 체인을 중심으로이창원
2018-03공유경제 서비스창업을 위한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이창원
2016-06기부자의 상황인식이 비영리조직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이창원
2013-03기술사업화 교육특성에 따른 업무처리 성과의 차이분석 연구이창원
2018-06대형 쇼핑몰의 확장된 서비스스케이프가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이창원
2016-06비영리조직의 효율성 분석과 개선 방안에 관한 연구- 문화예술기관을 중심으로 -이창원
2019-12사회적 자본과 지식 창출이 공급사슬 성과에 미치는 영향이창원
2019-11사회적 자본이 지식 축적에 미치는 영향: 업종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이창원
2016-09산업별 서비스품질정보 측정에 관한 연구 —Kano모형과 PCSI지수의 활용을 중심으로—이창원
2015-05서비스교육훈련 품질이 교육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창원
2014-09서비타이제이션(Servitization)과 고객만족 및 재사용 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이창원
2014-09유통산업의 고객감정,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관한 서비스스케이프의 효과이창원
2018-06의료서비스를 이용한 외국인환자의 요소만족 및 체감만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이창원
2020-06자동차산업에서 서비타이제이션의 특성에 따라 구매자의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이창원
2012-12자발성을 고려한 u-Healthcare 서비스의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이창원
2018-03자본주의 정신과 기업에 관한 연구: 평양지역기업을 중심으로이창원
2018-02지속가능한 공급사슬관리에서 고객의 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창원
2017-12컨설팅프로젝트에서 업무갈등과 관계갈등이 프로젝트성과에 미치는 영향이창원
2019-11테크노스트레스 유발요인과 테크노스트레스 구성요인 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이창원
2013-08한국 연근해 보름달물해파리의 음향 산란특성 연구이창원
2020-08한국 의료기관 해외진출에 관한 심층적 접근: 의료기관 해외진출 현황과 전문가 대상 델파이 분석이창원
2011-08한국인의 인성 특성에 관한 연구이창원
2014-04항공산업품질의 만족, 신뢰 및 재구매 효과이창원
2017-06항공서비스의 지상직 종사원 교육훈련과 고객서비스품질의 관계에 관한 연구이창원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