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이지연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27 to 49 of 49

Issue DateTitleAuthor(s)
2013-12아웃도어 스포츠 의류 브랜드 개성의 영향요인이 브랜드 개성, 브랜드 애착 및 몰입에 미치는 영향이지연
2015-09아웃도어 의류브랜드에 대한 관계혜택지각이 브랜드 신뢰와 만족에 미치는 영향이지연
2013-05여성 소비자의 피혁 모피 의류 구매행동이지연
2008-02용서받기와 용서하기가 심리적 안녕감과 대인신뢰감에 미치는 효과이지연
2012-04의류 매장의 VMD 요소가 소비자 정보처리과정에 미치는 영향이지연
2016-06인도네시아인의 한국 국가 이미지와 패션 제품 평가가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이지연
2016-06인터넷 구매후기를 통한 의류제품 소재평가표준화와 소재성능평가- 셀룰로오스 섬유를 함유한 여름용 니트 티셔츠를 중심으로 -이지연
2013-09인터넷 쇼핑 성향에 따른 한국과 중국 소비자의 의류 제품 구매행동이지연
2017-04중국 상해 패션 시장의 특성과 한국 패션 브랜드의 경쟁력 분석이지연
2015-06중국 소비자들의 문화적 근접성이 한국국가이미지와 패션제품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이지연
2017-09중년 남성의 라이프스타일과 신체만족도에 따른 의복 추구혜택과 추구이미지이지연
2016-05중년 남성의 신체만족도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의복 추구혜택과 추구이미지이지연
2012-08중등 영어교사 양성과정 비교연구이지연
2011-12중․고등학생의 의복 동조 성향에 따른 교복 브랜드에 대한 태도와 구매행동이지연
2012-01직장 남성의 성격 유형에 따른 의복 이미지 선호, 추구 이미지와 이미지 만족도이지연
2010-02집단미술치료가 결손가정 아동의 자기 표현력과 사회성 향상에 미치는 효과성 연구이지연
2013-08초등학생의 부모애착이 성취목표와 학업적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이지연
2012-08케이블 TV 시청자의 채널 취향 및 채널 브랜드 자산에 대한 연구이지연
2019-12패션브랜드 소셜미디어 상호작용과 혜택이 소비자-패션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이지연
2015-12패션브랜드 인스타그램 사용자 특성에 따른 이용현황 및 소비자태도이지연
2014-04패션제품 소비자의 의복소비가치에 따른 점포 서비스품질 및 관계혜택 중요도이지연
2016-11한국 제화 시장 현황 및 성수동 제화 산업 발전 과제이지연
2014-04환경의식, 사회책임적 의류소비태도와 패스트 패션 결과지각의 관계이지연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