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이규혜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38 to 67 of 94

Issue DateTitleAuthor(s)
2020-04「겨울왕국2」의 콜라보레이션 패션제품에 대한 소비자 리뷰 - 의미 네트워크와 감성분석 -이규혜
2011-04구매자-사용자 불일치 상황에서의 자기일치성과 브랜드태도: 주부의 아동복 구매를 중심으로이규혜
2013-01구전행동에 따른 소비자 유형과 특성이규혜
2020-04국내 소비자의 일본 패션제품에 대한 정치적 소비 연구이규혜
2020-09국내 프로축구 팬들의 유니폼 소비 분석: 손흥민의 토트넘 홋스퍼 FC 이적 전후 비교이규혜
2015-12남녀소비자의 아웃도어웨어의 컬러선호도 및 컬러선택동기 요인에 대한 연구이규혜
2013-04남성 소비자가 근무 시 착용하는 의복에 대한 만족과 직업 만족도이규혜
2013-06남성 신세대 소비자의 자기우월감 성향과 의복추구가치가 브랜드 의식과 브랜드 행동에 미치는 영향이규혜
2018-04뉴 미디어 시대 패션소비자의 정보 탐색과 공유이규혜
2020-08뉴트로 패션의 의미 -개념화와 유형화-이규혜
2019-10대학생의 스마트 학습관리시스템 수용에 대한 연구 - 블랙보드 도입과 활용 -이규혜
2017-02독특성에 대한 욕구가 패션성향과 소비가치에 미치는 영향이규혜
2014-06리폼티셔츠를 통해 본 성역할 정체감에 따른 추구 디자인ㆍ감성 요소이규혜
2016-08모바일 마케팅의 유형화와 패션 어플리케이션 이용 동기이규혜
2013-01모바일 쇼핑동기와 패션애플리케이션 수용이규혜
2012-11브랜드-자기 일치성이 아동복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아동 이미지, 실제 이미지, 이상적 이미지를 중심으로이규혜
2020-06비정형 데이터 마이닝을 이용한 패션제품 개발 -업사이클링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중심으로-이규혜
2011-11사회적 자기이미지와 가상공간에서 아바타 이미지이규혜
2012-06성별, 쇼핑동기, 플로우 경험이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이규혜
2020-10소비자의 이타주의적 가치관과 자기중심적 가치관이 사회적 책임의식과 윤리적 패션제품에 대한 프리미엄 가격 지불의도에 미치는 영향이규혜
2015-06소셜큐레이션과 광고: 버티컬 SNS에서 표현된 패션브랜드 이미지의 메시지 전략이규혜
2012-12쇼핑가치에 따른 점포선택기준과 패션점포 유형별 방문정도의 차이이규혜
2011-08스포츠웨어 브랜드의 웹사이트 색채 특성 분석이규혜
2021-01시맨틱 네트워크를 통한 문학작품 속 인물과 의상의 관계 -소설 「노르웨이의 숲」-이규혜
2019-06애슬레저 웨어의 무역 네트워크 변화: 사회연결망 분석이규혜
2020-10영화 의상에 나타난 사회 계급의 표현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을 중심으로-이규혜
2016-12오프라인 점포에서 패션상품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이규혜
2013-06온라인 구매후기의 방향성과 평가내용이 패션상품에 대한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이규혜
2014-03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에서 커뮤니티 이용 동기가 지식 공유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이규혜
2020-08온라인 스타일링 게임 컨텐츠의 패션과 사용자 반응 - 한국전통복식 분석 -이규혜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