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6 | 자기감시와 자기애가 제품관여도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류와 화장품 제품군의 비교 | 이규혜 |
2015-06 | 자기이미지와 패션리더성향: 의복관여와 소비자 자신감을 중심으로 | 이규혜 |
2011-06 | 주부가 선호하는 아동복 브랜드의 이미지에 따른 구매 의도: 자기일치성과 행동의도모델을 중심으로 | 이규혜 |
2011-04 | 주부가 선호하는 아동복 브랜드의 이미지에 따른 구매행동 특성: 자기일치성과 행동의도모델을 중심으로 | 이규혜 |
2017-02 |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 TV드라마 시청이 한국 패션제품 태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드라마 등장인물과의 유사성과 국민이미지 역할을 중심으로 | 이규혜 |
2016-06 | 직장여성의 패션제품이미지 선호도가 브랜드이미지 중요도 및 광고요소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이규혜 |
2015-07 | 체중조절행동과 온라인의류쇼핑에 대한 융합적 접근 | 이규혜 |
2018-12 | 친환경 의류지식과 의식이 친환경 의류소비에 미치는 영향 | 이규혜 |
2020-04 | 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윤리적 패션 연구동향: 2009-2019 연구 네트워크 분석 | 이규혜 |
2015-06 | 파사드가 의류브랜드 점포이미지와 점포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이규혜 |
2011-04 | 패션 시장세분화를 위한 탐색적 연구 | 이규혜 |
2019-09 | 패션·뷰티 소비에서 비거니즘의 확산 - 의미네트워크분석 - | 이규혜 |
2011-06 | 패션지향성, 목적지향적/체험적 쇼핑동기, 플로우 경험과 패션제품 구매행동 | 이규혜 |
2020-06 | 팬데믹 상황에서의 패션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변화 분석 - 코로나19 확산의 영향 - | 이규혜 |
2015-03 | 페이스북 쇼핑몰 환경에서 제시된 상품평 특성이 미치는 영향 | 이규혜 |
2012-06 | 페이스북쇼핑몰의 구전커뮤니케이션이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이규혜 |
2020-08 | 할랄 인증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 트위터 텍스트 분석 | 이규혜 |
2018-04 | 혁신의 확산 혹은 혼란 - 스마트 의류 잠재적 채택자 관점 - | 이규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