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심성욱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3 to 42 of 98

Issue DateTitleAuthor(s)
2016-07SNS를 통한 정보 노출이 브랜드 인지 및 구전행동에 미치는 영향: 소수의 법칙과 고착성 법칙, 상황의 힘 역할을 중심으로심성욱
2013-03The Antecedents of Attitude toward IPTV Advertising: The Role of Interactivity and Avertising Value심성욱
2013-02The dimensions of nation brand personality: A study of nine countries심성욱
2023-11The Younger, the TikToker: Investigating Social Media Ad Platforms for Young American and Chinese Users심성욱
2006-12TV광고에 대한 청소년과 일반성인의 광고회의주의 차이에 관한 연구심성욱
2009-08TV광고에서의 브랜드캐릭터 유형 분석 : 내러티브와 의인화를 중심으로심성욱
2010-12What Happens When the Apple Sponsors the Orange? : Congruent and Incongruent Matches of Brands with Events and Image Transfer Effect심성욱
2023-08가상 인플루언서와 인간 인플루언서의 특성에 따른 광고효과 비교연구: 긍정적 정보와 부정적 정보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심성욱
2010-12강남역 미디어폴에 관한 연구: 소비자 태도와 이용행태심성욱
2012-12고속도로 야립광고가 수용자에게 미치는 효과 연구심성욱
2007-11공공서비스에 대한 신뢰형성 요인 연구: 수돗물에 대한 태도를 중심으로심성욱
2008-02공중파 방송의 채널 브랜드 개성과 시청자의 자아 이미지 일치 정도가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심성욱
2008-02공중파 방송의 채널브랜드 개성과 시청자의 자아 이미지 일치정도가 채널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심성욱
2017-11광고소구, 관여도, 설득지식에 따른 동영상 네이티브 광고 효과심성욱
2015-05광고회의주의가 여성소비자의 뷰티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 - 매체 간 비교를 중심으로심성욱
2015-05광고회의주의가 여성소비자의 뷰티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매체 간 비교를 중심으로심성욱
2014-01국내 In-store 디지털 사이니지 효과측정 모델 개발에 대한 연구: 편의점 디지털 사이니지의 물리적 특성을 중심으로심성욱
2013-01국내외 광고제 수상작의 크리에이티비티 표현 요소에 관한 연구심성욱
2013-07기호품 기업광고의 효과과정에서 메시지 유형 및 브랜드 변인의 역할에 관한 연구심성욱
2003-08네거티브 정치광고의 비교 유형이 미국 대학생들에게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긍정적 광고와 이슈(정책), 이미지, 혼합(이슈와 이미지) 네거티브 정치광고 비교심성욱
2013-09담배와 주류회사의 공익적 기업이미지 광고 효과 과정에서 설득지식의 역할에 관한 연구심성욱
2005-07대학생들의 광고 회의주의에 대한 연구심성욱
2005-07대학생들의 광고회의주의에 대한 연구심성욱
2011-04대학생들의 소셜미디어 이용동기가 소셜미디어 광고 이용의향에 미치는 영향심성욱
2021-06디지털 사이니지 매체태도가 설치 기대효과와 장소성 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안전, 빛공해 문제의 조절효과심성욱
2021-06디지털 사이니지 매체태도가 설치 기대효과와 장소성 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안전, 빛공해 문제의 조절효과심성욱
2012-07디지털 사이니지와 QR코드활용에 관한 연구심성욱
2014-10디지털 사이니지의 NFC를 통한모바일 광고 수용의도 연구 : 상호작용성, 광고가치, 혁신성과의관계를 중심으로심성욱
2015-04디지털 사이니지의 사용자 맥락성에 따른 매체효과 연구: 편의점 디스플레이 광고를 중심으로심성욱
2019-10디지털 옥외광고 매체 효과 측정 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옥상형과 벽면형을 중심으로심성욱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