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심성욱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80 to 93 of 93

Issue DateTitleAuthor(s)
2008-04자아 개념에 따른 4가지 유형의 소비자 집단에 대한 비교 분석심성욱
2008-04자아개념에 따른 4가지 유형의 소비자 집단에 대한 비교분석심성욱
2023-01제페토(ZEPETO) 이용자의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광고 태도 연구 : 광고효과의 긍정적·부정적 인식의 조절영향을 중심으로심성욱
2020-08중국 팬덤의 심리적 특성이 K-POP 아이돌 광고에 미치는 영향 연구심성욱
2007-04지하철 모니터 방송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심성욱
2007-12채널 브랜드 개성과 채널 평판이 채널 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공중파 채널과 케이블 채널을 중심으로심성욱
2007-12채널브랜드 개성과 채널평판이 채널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공중파채널과 케이블채널을 중심으로심성욱
2022-05청소년의 페이스북과 틱톡의 이용동기에 따른 광고태도와 광고수용의도, 공유의도에 관한 연구심성욱
2021-08택시표시등 광고의 공적 가치와 실행에 관한 전문가 인식 연구: 근거이론의 적용심성욱
2022-10택시표시등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 아이트래커 측정 및 인식조사를 중심으로심성욱
2012-01편의점 디스플레이를 통한 콘텐츠 및 광고태도에 관한 연구 : 매체태도를 중심으로심성욱
2017-08한국과 미국의 야립광고 크리에이티브 측면에 대한 비교 연구: 문화, 광고소구, 형태, 디자인 차원에서심성욱
2017-11한국과 중국의 문화에 따른 광고 차이에 관한 연구: 소구방식, 광고 및 표현전략, 문화패턴의 차이를 중심으로심성욱
2011-05한국방송광고공사의 공익사업 평가에 관한 질적 연구:공공서비스 중요도-성과 분석모형의 적용심성욱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