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 | 아이돌 팬덤의 심리적 특성이 제품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심성욱 |
2021-05 | 아이트래커를 활용한 디지털 옥외광고 주목 행태 분석 연구: 설치 높이에 따른 시선 반응과 광고인지를 중심으로 | 심성욱 |
2021-05 | 아이트래커를 활용한 디지털 옥외광고 주목 행태 분석 연구: 설치 높이에 따른 시선 반응과 광고인지를 중심으로 | 심성욱 |
2008-11 | 아일랜드형 버스쉘터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 강남지역을 중심으로 | 심성욱 |
2008-11 | 아일랜드형 버스쉘터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강남지역을 중심으로- | 심성욱 |
2009-01 | 여대생 절주 캠페인 전략 수립을 위한 음주행동 영향 요인 분석 : 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여대생 음주행동 이해 | 심성욱 |
2020-02 | 역명부기 광고의 필요성 및 공익적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주와 대중교통 이용자의 인식을 중심으로 | 심성욱 |
2012-03 | 영화관람객의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극장광고 효과 및 영화이용행태에 관한 연구 | 심성욱 |
2008-10 | 옥외광고혼잡에 대한 소비자 지각에 관한 연구: 지하철 스크린도어(PSD: Platform Screen Door) 광고물을 중심으로 | 심성욱 |
2008-10 | 옥외광고혼잡에 대한 소비자지각에 관한 연구: 지하철 스크린도어(PSD: Platform Screen Door) 광고물을 중심으로 | 심성욱 |
2015-06 | 옥외매체를 활용한 정부광고의 내용분석에 관한 연구 | 심성욱 |
2011-01 | 온라인광고와 비실시간 콘텐츠광고 규제를 위한 제도 개선방안 | 심성욱 |
2007-09 | 우리나라 초·중·고 교육용 도서에 나타난 광고의 사회적 역할과 그 영향에 관한 연구 | 심성욱 |
2007-09 | 우리나라 초중고 교육용도서에 나타난 광고의 사회적 역할과 그 영향에 관한 연구 | 심성욱 |
2015-05 | 우수작의 역설 :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사용과 보상체계 개선에 관한 개념적 연구 | 심성욱 |
2020-07 | 유튜브(YouTube) 뷰티 인플루언 서 속성이 콘텐츠 태도, 제품 태도, 구전의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심성욱 |
2020-07 | 유튜브(YouTube) 뷰티 인플루언서 속성이 콘텐츠 태도, 제품 태도, 구전의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심성욱 |
2011-04 | 이벤트 체험의 효과 과정에서 관여와 기대, 만족의 역할에 관한 연구 | 심성욱 |
2006-07 | 인터넷 경매의 위험감소 수단에 관한 연구: 한국과 미국의 문화적 차이를 중심으로 | 심성욱 |
2009-04 | 인터랙티브 TV광고 수용에 관한 연구 :플로우 이론, 상호작용성, 기술수용모델 확장을 중심으로 | 심성욱 |
2011-10 | 인터랙티브 옥외 광고 수용에 관한 연구: 디지털 사이니지 Stikus Wall 사례를 중심으로 | 심성욱 |
2008-04 | 자아 개념에 따른 4가지 유형의 소비자 집단에 대한 비교 분석 | 심성욱 |
2008-04 | 자아개념에 따른 4가지 유형의 소비자 집단에 대한 비교분석 | 심성욱 |
2023-01 | 제페토(ZEPETO) 이용자의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광고 태도 연구 : 광고효과의 긍정적·부정적 인식의 조절영향을 중심으로 | 심성욱 |
2020-08 | 중국 팬덤의 심리적 특성이 K-POP 아이돌 광고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심성욱 |
2007-04 | 지하철 모니터 방송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 심성욱 |
2007-12 | 채널 브랜드 개성과 채널 평판이 채널 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공중파 채널과 케이블 채널을 중심으로 | 심성욱 |
2007-12 | 채널브랜드 개성과 채널평판이 채널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공중파채널과 케이블채널을 중심으로 | 심성욱 |
2022-05 | 청소년의 페이스북과 틱톡의 이용동기에 따른 광고태도와 광고수용의도, 공유의도에 관한 연구 | 심성욱 |
2021-08 | 택시표시등 광고의 공적 가치와 실행에 관한 전문가 인식 연구: 근거이론의 적용 | 심성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