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심성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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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9담배와 주류회사의 공익적 기업이미지 광고 효과 과정에서 설득지식의 역할에 관한 연구심성욱
2005-07대학생들의 광고 회의주의에 대한 연구심성욱
2005-07대학생들의 광고회의주의에 대한 연구심성욱
2011-04대학생들의 소셜미디어 이용동기가 소셜미디어 광고 이용의향에 미치는 영향심성욱
2021-06디지털 사이니지 매체태도가 설치 기대효과와 장소성 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안전, 빛공해 문제의 조절효과심성욱
2021-06디지털 사이니지 매체태도가 설치 기대효과와 장소성 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안전, 빛공해 문제의 조절효과심성욱
2012-07디지털 사이니지와 QR코드활용에 관한 연구심성욱
2014-10디지털 사이니지의 NFC를 통한모바일 광고 수용의도 연구 : 상호작용성, 광고가치, 혁신성과의관계를 중심으로심성욱
2015-04디지털 사이니지의 사용자 맥락성에 따른 매체효과 연구: 편의점 디스플레이 광고를 중심으로심성욱
2019-10디지털 옥외광고 매체 효과 측정 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옥상형과 벽면형을 중심으로심성욱
2019-02디지털 옥외광고물 도입을 통한 이용자 커뮤니케이션 효과 : 용산 전자랜드 사례를 중심으로심성욱
2004-06라이프스타일과 다양한 매체의 광고 효과 인식에 관한 연구심성욱
2020-08랜드마크로서 옥외광고의 가치 속성 및 소비자 경험이 광고 효과, 도시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심성욱
2007-08매장의 옥외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심성욱
2007-08매장의 옥외이미지가 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옥외광고와 매장 인테리어의 차이가 점포태도 및 구매에 미치는 영향심성욱
2005-02문화적 환경조성을 위한 옥외광고물 제도의 개선방안 연구심성욱
2018-09미디어파사드의 특성과 시각적 요소 및 관여도가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구전의도에 미치는 반응연구심성욱
2021-04뷰티 유튜버의 인구학적 속성과 채널 구독 이용 동기가 태도, 지속시청 의도,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심성욱
2004-12브랜드확장에서의 광고효과: 모제품과 확장제품간의 연결성 연구심성욱
2015-02산업재 기업의 기업이미지 광고가 공중 관계성과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심성욱
2007-06선거와 네거티브 캠페인심성욱
2007-06선거와 네거티브캠페인심성욱
2016-08소셜 네이티브 광고(Social Native-ads) 태도 및 효과에 관한 연구: 페이스북 스폰서 광고를 중심으로심성욱
2021-08소셜 미디어 광고 인게이지먼트 척도개발 연구: 유튜브 광고를 중심으로심성욱
2022-04소셜미디어 틱톡의 특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매체태도와 지각된 침입성의 조절변인을 중심으로심성욱
2020-05소셜미디어 플랫폼에 따른 인게이지먼트와 광고 인게이지먼트의 관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비교를 중심으로심성욱
2022-02소셜미디어의 이용동기가 화장품제품의 광고 태도, 만족도, 공유의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의 인스타그램과 중국의 샤오홍슈의 비교를 중심으로심성욱
2011-12수용자의 내적 특성과 이용 동기가 모바일 뉴스콘텐츠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심성욱
2008-02스키장 전광판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 노출(DEC), 태도, CPM심성욱
2022-05아이돌 팬덤의 심리적 특성이 제품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심성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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