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박정근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53 to 60 of 60

Issue DateTitleAuthor(s)
2021-12디지털 시대 브랜드 옹호의 선행요인에 대한 연구박정근
2019-08미국시장에서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의 지각된 혜택이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박정근
2019-10브랜드에 대한 몰입이 기술기반 셀프서비스 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 산업을 중심으로박정근
2015-12소셜네트워크서비스 정보 특성을 통한 소셜미디어의 가치와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박정근
2017-06전자고객센터를 통한 유통업체의 고객 충성도 구축에 관한 연구박정근
2017-12지각된 다중 위험성과 제품지식이 중국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박정근
2020-09패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의 제품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지적 학습이론을 중심으로박정근
2019-10확장된 브랜드의 브랜드 자산이 소비자의 고비용 지불용의에 미치는 영향박정근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