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김종우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26 to 55 of 74

Issue DateTitleAuthor(s)
2019-04공공데이터를 활용한 아파트 매매 가격 결정 모형의 예측 능력 비교 : 서울 강남구 지역을 중심으로김종우
2017-03공공부문 데이터의 경제적 가치평가 연구: 소상공인 신용보증 데이터 사례김종우
2016-09국내 주요 10대 기업에 대한 국민 감성 분석: 다범주 감성사전을 활용한 빅 데이터 접근법김종우
2012-11국내 클라우드 정책 동향 평가 및 발전방향 연구김종우
2013-08국내 클라우드 정책 분석 및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김종우
2011-11국내외 상용 클라우드 서비스의 품질 정보 공개수준에 대한 비교김종우
2018-12기업 내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의 만족도가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미치는 영향 요인 분석김종우
2007-08류마티스성 질환의 선별검사인 AIT 검사 방법의 재정립김종우
2020-06마켓 인사이트를 위한 상품 리뷰의 다차원 분석 방안김종우
2013-12모바일과 온라인 게임의 즐거움 요소들에 대한 연구:한국과 중국 간 비교 연구김종우
2014-09부정 탐지를 위한 이상치 분석 활용방안 연구 :농수산 상장예외품목 거래를 대상으로김종우
2011-01블로그 콘텐츠 제작 의도의 영향 요인에 대한 연구 ― 파워 블로거와 일반 블로거의 비교를 중심으로김종우
2018-06비정형 정보와 CNN 기법을 활용한 이진 분류 모델의 고객 행태 예측: 전자상거래 사례를 중심으로김종우
2020-03사례기반추론과 텍스트마이닝 기법을 활용한 KTX 차량고장 지능형 조치지원시스템 연구김종우
2017-08산학협력 및 기술이전 촉진을 위한 텍스트마이닝과 사회 네트워크 분석 기반의 특허 분석 방법김종우
2010-02산화막 연마공정에서 초기단차제거 특성을 가진 세리아 슬러리김종우
2014-09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의 구전 마케팅의 효과성 영향 요인김종우
2015-04소셜 미디어 상에서의 여론 분석을 위한 사회 네트워크 분석 활용 방안: 원자력 관련 트윗을 중심으로김종우
2015-04소셜 미디어 상에서의 오피니언 리더 탐색에 관한 연구김종우
2018-12소셜 미디어 상에서의 인공지능 관련 사회적 여론에 대한 다 범주 감성 분석김종우
2008-02수용자 관여도가 건강프로그램의 시청효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김종우
2014-06에너지 여론 감지시스템 개발을 위한 요소 기술 분석 및 시스템 아키텍처 설계김종우
2016-06영역별 맞춤형 감성사전 구축을 통한 영화리뷰 감성분석김종우
2011-12영화 티켓 예매와 인터넷 언급 점유율의 관계김종우
2014-03오피니언 마이닝과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상품 커뮤니티 분석: 영화 흥행성과 예측 사례김종우
2020-03온라인 리뷰 분석을 통한 상품 평가 기준 추출: LDA 및 k-최근접 이웃 접근법을 활용하여김종우
2012-05온라인 상점 방문 고객의 구매 확률 예측을 위한 연관규칙 활용 방안김종우
2018-03온라인 쇼핑몰에서 상품 설명 이미지 내의 키워드 인식을 위한 딥러닝 훈련 데이터 자동 생성 방안김종우
2015-12온라인 언급이 기업 성과에 미치는 영향 분석 : 뉴스 감성분석을 통한 기업별 주가 예측김종우
2014-05온라인 오피니언 리더 식별을 위한 텍스트 마이닝과 사회네트워크 분석의 활용: 원자력 관련 트위터를 중심으로김종우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