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김남조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44 to 173 of 173

Issue DateTitleAuthor(s)
2017-02카페거리의 관광자원적 소비가치와 이용행태연구 -강릉 안목해변 커피거리를 중심으로-김남조
2019-06캐릭터 적용 아동특화객실의 실내코디네이션 선호 유형 연구: Q방법론을 중심으로김남조
2021-11캠핑 관광자의 캠핑(Camping)지 선택속성이 정서적 반응과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성별 차이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김남조
2020-11캠핑 유형에 따른 코로나(COVID-19) 대처 행동의도 연구-일반캠핑과 오토캠핑 차이분석김남조
2015-10캠핑객의 과시적 소비성향과 고급 캠핑 브랜드 태도, 브랜드 이미지 및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연구김남조
2013-07캠핑객의 레크리에이션 전문화 수준과 친환경 행동 간의 관계김남조
2014-09캠핑객의 레크리에이션 전문화 수준과 친환경 행동 간의 관계김남조
2013-02캠핑장에서의 쓰레기 분리배출 행동 의도분석: 다차원 요인구조형 TPB 모델의 상호작용 효과를 중심으로김남조
2013-09캠핑장의 쓰레기 분리배출 행동의도 분석 -고차요인구조 TPB 모델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김남조
2021-11캠핑지 선택속성이 장소성 형성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역사회 태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남조
2020-11코비드 19(COVID 19)사태에서 외국인 관광자에 대한 제노포비아 (Xenophobia)연구김남조
2022-07탄소배출 언론보도가 친환경 관광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김남조
2012-10패키지 관광일정표에 대한 관광자 정보탐색욕구유형 고찰김남조
2020-11팬데믹시대 국제 잠재관광자의 관광자 행동 변화 경험 분석-근거이론을 기반으로김남조
2020-11팬데믹시대 대구광역시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신뢰,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신뢰전이 이론의 적용김남조
2021-01팬데믹에서 대구광역시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신뢰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전이 이론의 적용김남조
2014-06포스트관광객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시선(gaze)이 아웃도어레크리에이션 의사결정에 미치는 구조적 관계분석: 날씨영향을 추가한 목표지향적 행동모델의 적용김남조
2017-11프로그램 논리모형을 적용한 자연기반 치유관광의 정책적 함의 - 지속가능한 치유관광을 위한 정책 프레임워크를 중심으로 -김남조
2015-04한국사회에서 소규모 여행사의 사회적 책임활동(CSR)과 신(新)전략경영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사회적 책임활동 유형과 마케팅 범주의 고찰을 중심으로 -김남조
2020-10한국판 뉴딜과 지속가능한 관광을 위한 정책 방향김남조
2014-08한국형 관광기후지수(KTCI)의 개발에 관한 연구김남조
2015-07한국형 관광기후지수(KTCI)의 타당성 검토연구 : 국립공원 탐방객 수를 중심으로김남조
2015-10한국형 관광기후지수를 이용한 우리나라 관광기후환경 변화에 관한 연구김남조
2018-10항공사의 에어스케이프(Airscape), 직무만족, 기내시민행동(CCB), 직무성과 간 구조적 관계 연구김남조
2018-05항공사의 지속가능 경영을 위한 종사원의 CSV활동인식, 조직신뢰, 조직시민행동 관계 연구김남조
2022-05항공안전 서비스품질 지각(ASSQP) 척도 개발김남조
2020-11해석수준이론을 적용한 관광목적지 이미지와 지각된 유용성과의 영향 관계 연구-데이터마이닝을 이용한 여행정보 사이트의 온라인 리뷰분석을 중심으로김남조
2018-05해석수준이론을 통한 친환경 관광행동 영향분석: 실험기법 적용김남조
2016-07해석수준이론을 통한 친환경 관광행동 영향분석: 실험기법의 적용김남조
2018-03행위자-네트워크 이론을 적용한 관광분야 공유경제 플랫폼의 성장과정 분석: 에어비앤비를 중심으로김남조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