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공태식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21 to 24 of 24

Issue DateTitleAuthor(s)
2021-12고객불량행동이 직무소진과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 몰입의 조절된 매개효과공태식
2020-02고객불량행동이 직원성과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지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공태식
2021-12그린워싱이 그린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그린 회의주의, 그린 속성 투명성, 그린 브랜드 이미지, 그린 브랜드 신뢰를 중심으로공태식
2016-02항공서비스 고객의 가치창출 행동이 행복에 미치는 영향 - 조직사회화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공태식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