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 | TV 프로그램의 지각된 상호작용성과 사회적 실재감이 지속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영향:˂ 마이 리틀 텔레비전텔레비전˃ 을 중심으로 한 몰입의 매개효과 분석 | 김헌 |
2024-07 | VR HMD 기반 메타버스 서비스 수용 저항에 미치는 요인: 혁신 저항, 리스크, 대체 보완가능성 요인을 중심으로 | 김헌 |
2020-05 | 게임 이용이 삶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가?: 선용적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 탐색적 연구 | 김헌 |
2012-09 | 골프시뮬레이터 인터페이스에서의 인포테인먼트 디자인 사례고찰 | 김헌 |
2019-03 | 국내 코드커팅 소비자 세분화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 김헌 |
2023 | 기업의 동적역량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과 디지털 제조역량의 매개효과 및 환경역동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 김헌 |
2023-08 | 넷플릭스 ‘광고요금제’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 김헌 |
2020-06 | 대학생의 AI 스피커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의사사회적 상호작용이론과 기대일치이론을 중심으로 | 김헌 |
2008-06 | 동적정보의 시각화에 관한 연구 | 김헌 |
2008-06 | 동적정보의 시각화에 관한 연구-교통정보의 시각화를 중심으로- | 김헌 |
2006-06 | 리치미디어에서 효과적인 정보전달을 위한 스토리텔링 메타포에 관한 연구 | 김헌 |
2006-06 | 리치미디어에서 효과적인 정보전달을 위한 스토리텔링 메타포에 관한 연구-드라마적 기법을 사용한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중심으로- | 김헌 |
2024-06-30 | 메타버스 직업교육훈련을 위한 NFT 기반의 Learn-and-Earn 모델 적용 방안 연구: AHP 분석을 중심으로 | 김헌 |
2023-03 | 메타버스의 실재감과 상대적 이점이 오프라인 사회자본에 미치는 영향: 메타버스 사회자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김헌 |
2022-12 | 메타버스의 지각된 특성이 남북교류 필요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통일부 ˂DMZ˃ 서비스를 중심으로 | 김헌 |
2006-09 | 메타포를 이용한 효과적인 인터랙티브 디자인에 관한 연구 | 김헌 |
2006-09 | 메타포를 이용한 효과적인 인터랙티브 디자인에 관한 연구- 웹 접근성 향상을 위한 GM대우 웹 쇼룸 사례분석 중심으로 - | 김헌 |
2008-06 | 모바일 무선인터넷i-mode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에서 인터랙션 내러티브가 이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김헌 |
2009-12 | 모바일 웹 인터페이스 사용성 향상을 위한 한․일 사례 연구 - 레이아웃 중심으로 - | 김헌 |
2011-06 | 모션 타이포그래피의 이미지에 관한 연구 | 김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