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 | 부모의 미디어 중재 방식이 미디어의 부정적 영향력 인식에 미치는 영향: 미디어 교육 경험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 김헌 |
2022-06 | 북한 관련 콘텐츠 수용자와 제작자 인식에 관한 탐색적 연구: 탈북민과 남한주민 심층 인터뷰를 중심으로 | 김헌 |
2013-09 | 비일상적 공간표현에 대한 영상이미지 연구-영화 ‘인셉션’을 중심으로- | 김헌 |
2015-06 | 사용자 경험 중심의 내추럴 인터랙션 디자인 방향 연구 | 김헌 |
2017-06 | 색각이상자들을 위한 색변환 모바일 앱(App) UI/UX 디자인 연구 | 김헌 |
2010-03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유형별 분류에 따른 웹 인터페이스 연구 | 김헌 |
2011-06 | 스마트폰 메신저에서 감성적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GUI 연구 -‘카카오톡’과 ‘왓츠앱’ 어플리케이션의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 | 김헌 |
2012-06 | 스마트폰 터치스크린의 GUI 디자인 요소에 대한 연구 | 김헌 |
2013-04 | 스마트폰 홈 화면 GUI 디자인 개인화요소에 관한 연구 | 김헌 |
2016-06 | 실감형 미디어의 경험 측정을 위한 프레임워크 연구 | 김헌 |
2021-02 | 영화 크라우드펀딩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중국의 영화 플랫폼 크라우드펀딩을 중심으로 | 김헌 |
2011-09 | 웹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를 위한 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 사례 연구 | 김헌 |
2006-03 | 웹 아이덴티티 구현과 브랜드 이미지의 상관관계 연구 | 김헌 |
2016-06 | 유아용 APP의 증강현실 활용 사례 연구 | 김헌 |
2023-12 | 융합학문 교육과정의 학습자 인식 분석: 기대이론을 활용한 모듈형교육 탐구 | 김헌 |
2013-09 | 의미의 선명화를 위한 영상언어로서 잉여성 활용 -영화 ‘인셉션’을 중심으로- | 김헌 |
2022-08 | 이용과 충족, 혁신, 인구통계학적 요인이 종이신문이용자 세분화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구독자와 비구독자를 중심으로 | 김헌 |
2013-06 | 인지적 착시(다시점)의 이율배반적 표현에 관한 연구-회화 작품을 중심으로- | 김헌 |
2020-06 | 인터랙티브 미디어 광고의 피지컬 인터랙션의 활용 사례 연구 | 김헌 |
2021-05 | 인터렉티브 스토리텔링 콘텐츠의 롤플레잉 게임 유사성과 상호작용 요인이 지속이용에 미치는 영향: 넷플릭스 콘텐츠를 중심으로 | 김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