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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7부모의 미디어 중재 방식이 미디어의 부정적 영향력 인식에 미치는 영향: 미디어 교육 경험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김헌
2022-06북한 관련 콘텐츠 수용자와 제작자 인식에 관한 탐색적 연구: 탈북민과 남한주민 심층 인터뷰를 중심으로김헌
2013-09비일상적 공간표현에 대한 영상이미지 연구-영화 ‘인셉션’을 중심으로-김헌
2015-06사용자 경험 중심의 내추럴 인터랙션 디자인 방향 연구김헌
2017-06색각이상자들을 위한 색변환 모바일 앱(App) UI/UX 디자인 연구김헌
2010-03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유형별 분류에 따른 웹 인터페이스 연구김헌
2011-06스마트폰 메신저에서 감성적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GUI 연구 -‘카카오톡’과 ‘왓츠앱’ 어플리케이션의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김헌
2012-06스마트폰 터치스크린의 GUI 디자인 요소에 대한 연구김헌
2013-04스마트폰 홈 화면 GUI 디자인 개인화요소에 관한 연구김헌
2016-06실감형 미디어의 경험 측정을 위한 프레임워크 연구김헌
2021-02영화 크라우드펀딩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중국의 영화 플랫폼 크라우드펀딩을 중심으로김헌
2011-09웹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를 위한 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 사례 연구김헌
2006-03웹 아이덴티티 구현과 브랜드 이미지의 상관관계 연구김헌
2016-06유아용 APP의 증강현실 활용 사례 연구김헌
2023-12융합학문 교육과정의 학습자 인식 분석: 기대이론을 활용한 모듈형교육 탐구김헌
2013-09의미의 선명화를 위한 영상언어로서 잉여성 활용 -영화 ‘인셉션’을 중심으로-김헌
2022-08이용과 충족, 혁신, 인구통계학적 요인이 종이신문이용자 세분화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구독자와 비구독자를 중심으로김헌
2013-06인지적 착시(다시점)의 이율배반적 표현에 관한 연구-회화 작품을 중심으로-김헌
2020-06인터랙티브 미디어 광고의 피지컬 인터랙션의 활용 사례 연구김헌
2021-05인터렉티브 스토리텔링 콘텐츠의 롤플레잉 게임 유사성과 상호작용 요인이 지속이용에 미치는 영향: 넷플릭스 콘텐츠를 중심으로김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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