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06 | 리치미디어에서 효과적인 정보전달을 위한 스토리텔링 메타포에 관한 연구 | 김헌 |
2006-06 | 리치미디어에서 효과적인 정보전달을 위한 스토리텔링 메타포에 관한 연구-드라마적 기법을 사용한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중심으로- | 김헌 |
2024-06-30 | 메타버스 직업교육훈련을 위한 NFT 기반의 Learn-and-Earn 모델 적용 방안 연구: AHP 분석을 중심으로 | 김헌 |
2023-03 | 메타버스의 실재감과 상대적 이점이 오프라인 사회자본에 미치는 영향: 메타버스 사회자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김헌 |
2022-12 | 메타버스의 지각된 특성이 남북교류 필요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통일부 ˂DMZ˃ 서비스를 중심으로 | 김헌 |
2006-09 | 메타포를 이용한 효과적인 인터랙티브 디자인에 관한 연구 | 김헌 |
2006-09 | 메타포를 이용한 효과적인 인터랙티브 디자인에 관한 연구- 웹 접근성 향상을 위한 GM대우 웹 쇼룸 사례분석 중심으로 - | 김헌 |
2008-06 | 모바일 무선인터넷i-mode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에서 인터랙션 내러티브가 이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김헌 |
2009-12 | 모바일 웹 인터페이스 사용성 향상을 위한 한․일 사례 연구 - 레이아웃 중심으로 - | 김헌 |
2011-06 | 모션 타이포그래피의 이미지에 관한 연구 | 김헌 |
2024-07 | 부모의 미디어 중재 방식이 미디어의 부정적 영향력 인식에 미치는 영향: 미디어 교육 경험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 김헌 |
2022-06 | 북한 관련 콘텐츠 수용자와 제작자 인식에 관한 탐색적 연구: 탈북민과 남한주민 심층 인터뷰를 중심으로 | 김헌 |
2013-09 | 비일상적 공간표현에 대한 영상이미지 연구-영화 ‘인셉션’을 중심으로- | 김헌 |
2015-06 | 사용자 경험 중심의 내추럴 인터랙션 디자인 방향 연구 | 김헌 |
2017-06 | 색각이상자들을 위한 색변환 모바일 앱(App) UI/UX 디자인 연구 | 김헌 |
2010-03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유형별 분류에 따른 웹 인터페이스 연구 | 김헌 |
2011-06 | 스마트폰 메신저에서 감성적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GUI 연구 -‘카카오톡’과 ‘왓츠앱’ 어플리케이션의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 | 김헌 |
2012-06 | 스마트폰 터치스크린의 GUI 디자인 요소에 대한 연구 | 김헌 |
2013-04 | 스마트폰 홈 화면 GUI 디자인 개인화요소에 관한 연구 | 김헌 |
2016-06 | 실감형 미디어의 경험 측정을 위한 프레임워크 연구 | 김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