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12 | Westernization of Cultural Values in Korean Advertising : A Longitudinal Content Analysis of Magazine Ads from 1968-1998 | 한상필 |
2016-11 | What is the role of TV commercials in the trans-media era? | 한상필 |
2015-04 | Which Company is the Best for Green Advertising?: The Effects of Green Advertising on Cosumer Response Focused on Advertiser Characteristics | 한상필 |
2009-10 | 감성광고 전략을 활용한 SK 텔레콤 ‘사람을 향한 렌즈’ 광고캠페인 사례연구 | 한상필 |
2010-02 | 경기불황기 광고 활성화 방안 연구 | 한상필 |
2014-09 | 계량적 통계분석을 통한 매체별 광고비 예측 연구 | 한상필 |
2009-10 | 공익광고 캠페인에 대한 수용자의 잠재효과 측정 연구: 2006년과 2008년의 WTP(willingness to pay) Methodology 분석결과를 중심으로 | 한상필 |
2007-05 | 공익광고에 대한 수용자의 평가지수 분석 | 한상필 |
2001-09 | 광고 Headline의 담론 구성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06-07 | 광고 창의성 측정을 위한 척도개발과 타당성 검증 | 한상필 |
2018-08 | 광고 캠페인의 소셜 네트워크 확산 구조에 대한 연구 | 한상필 |
2009-12 | 광고를 통한 금융 브랜드 제휴와 확장효과의 다양성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08-12 | 광고를 통한 금융 브랜드자산 요인이 고객의 전환의도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한상필 |
2008-12 | 광고를 통한 금융브랜드 제휴와 확장효과의 다양성에 관한 연구 | 한상필 |
2003-03 | 광고를 통해본 한국문화의 변화 : 1960년부터 2000년까지 광고 내용분석 | 한상필 |
2007-06 | 광고비평의 정보원과 프레이밍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효과 | 한상필 |
2007-06 | 광고비평의 정보원과 프레이밍이 광고태도에미치는 효과 | 한상필 |
2008-12 | 광고연구 20년 내용분석 | 한상필 |
2008-12 | 『광고연구』 20년 내용분석: 창간호부터 80호까지 『광고연구』의 내용분석과 연구경향 | 한상필 |
2012-12 | 광고의 새로운 개념 재정립을 위한 시론 | 한상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