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 | Powerful Leadership: An Analysis of Gendered Response to Fashion | 이지연 |
2012-02 | Pyrrolo[3,4-c]pyrrole 유도체를 이용한 시너지스트의 개발 | 이지연 |
2020-03 | SNS 빅데이터를 활용한 가방(Bag)에 대한 소비자 인식 분석 | 이지연 |
2016-06 | SPA 브랜드의 글로벌 가격 전략: 국민소득 및 빅맥지수와의 비교 | 이지연 |
2012-08 | 근대성의 시각으로 본 콘티누오 관습의 쇠퇴 | 이지연 |
2011-02 | 기혼 여성들이 지각하는 고등학교 가정교과 교육과정의 유용성과 활용성 | 이지연 |
2009-08 | 남·북한 음악교과서 비교분석 연구 | 이지연 |
2012-02 | 당귀로부터 식물성에스트로겐 활성 탐색 및 동정 | 이지연 |
2017-02 | 독특성에 대한 욕구가 패션성향과 소비가치에 미치는 영향 | 이지연 |
2017-12 | 동대문 소재 상권의 패션 트렌드 수용 정도와 소재 기획 | 이지연 |
2019 | 로드무비의 장르적 변주 연구 | 이지연 |
2017-03 | 매스티지 가방 브랜드의 아이덴티티 디자인 분석에 관한 연구-웹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중심으로- | 이지연 |
2013-08 | 모 브랜드와 확장된 브랜드의 브랜드 이미지, 광고 이미지 일치도에 따른 브랜드 태도 | 이지연 |
2013-04 | 모브랜드와 확장 브랜드의 브랜드이미지, 광고이미지의 차이와 구매의도 | 이지연 |
2012-07 | 백화점의 브랜드 개성이 점포태도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이지연 |
2012-04 | 백화점의 서비스 품질이 브랜드 개성, 점포태도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이지연 |
2012-12 | 백화점의 점포 개성과 서비스 품질이 재방문의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지연 |
2019-02 | 보편적 학습설계에 대한 한국과 미국의 교실수업 사례연구: Sen의 분배적 정의론을 중심으로 | 이지연 |
2018-02 | 비교 유전체학을 통한 S-layer와 관계된 락토바실러스의 분석 | 이지연 |
2019-02 | 섬유・패션 전시회 현황과 만족도 | 이지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