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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강현숙-
dc.contributor.author김영순-
dc.date.accessioned2019-02-28T03:02:00Z-
dc.date.available2019-02-28T03:02:00Z-
dc.date.issued2019-02-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hanyang.ac.kr/common/orgView/000000108653en_US
dc.identifier.urihttp://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99448-
dc.description.abstract초등 학습자에게 영어 노출 환경을 제공하여 영어 어말 파열음의 발화 특징을 조사한다. 본 논문은 피실험자들을 통제 그룹과 실험 그룹으로 나누고, 스마트폰의 음성 발음 사전에 노출 시킨 실험 그룹의 발화 특징을 연구한다. 영어 어말 파열음의 특징을 가장 잘 보여 줄 수 있는 선행 모음 길이, 폐쇄 구간, 개방/ 비 개방에 따른 파열 빈도수를 측정하여 분석을 진행한다. 영어 노출 환경 조성을 위한 학습 드구로서 스마트폰의 음성 사전이 학습자들의 발음 향상에 효율적이라 판단 할 수 있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한국 초등 학습자의 영어 어말 파열음 발음에 대한 노출 효과-
dc.title.alternativeExposure Effects on the Production of English Word-Final Stops for Korean Elementary School Students-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김영순-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Kim, Young Soon-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대학원-
dc.sector.department영어콘텐츠개발학과-
dc.description.degreeM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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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DUATE SCHOOL[S](대학원) > ENGLISH COURSE AND MATERIALS DEVELOPMENT(영어콘텐츠개발학과) > Theses (M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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