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3 0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dvisor김현수-
dc.contributor.author이다혜-
dc.date.accessioned2018-09-18T00:45:15Z-
dc.date.available2018-09-18T00:45:15Z-
dc.date.issued2018-08-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75780-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34093en_US
dc.description.abstract이 연구는 만6세, 만7세 유아들을 대상으로 학급도우미활동이 유아의 사회적 안정성과 또래유능성, 외현화 및 관계적 공격성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봄으로써 유아교육 현장에 미칠 긍정적인 교육적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고 비장애 유아를 대상으로 장기적인 학급도우미활동 경험을 통해 유아들의 사회적 기능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보며, 그 효과성의 유지여부를 검토해 보는데 목적이 있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학급도우미 활동이 유아의 사회적 안정성, 또래유능성, 외현화 및 관계적 공격성에 미치는 영향-
dc.title.alternativeThe Effects of Student Worker Activities on Children's Social Stability, Peer Competence and Aggression-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이다혜-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Da Hye, Lee-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대학원-
dc.sector.department유아교육학과-
dc.description.degreeMaster-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S](대학원) > EARLY CHILDHOOD EDUCATION(유아교육학과) > Theses (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