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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홍의 속성이미지가 SNS이용자들의 사이트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itle
왕홍의 속성이미지가 SNS이용자들의 사이트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Other Titles
The Impact of Wang Hong's Attribute Image on the Site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of SNS Users
Author
임태군
Alternative Author(s)
LIN DAJUN
Advisor(s)
이경렬
Issue Date
2018-08
Publisher
한양대학교
Degree
Master
Abstract
최근 중국에서는 '왕홍 경제' 라는 단어가 생겨날 정도로 전자상거래 부문에 서 왕홍의 영향력이 주목받고 있다. 때문에 한국에서도 '왕홍' 을 이용해 적극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하려는 움직임이 일고 있다. '왕홍' 은 온라인과 SNS를 중심으로 활동하며 많은 이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인터넷 스타를 지칭하는 말로서 '인터넷'을 의미하는 '[왕]'과 '인기'를 뜻하는 '[홍]'이 합쳐진 합성어이다. 한국에서는 '파워블로거', '유튜브' 등으로 풀이되는 왕홍은 현재 중국 경제에서 가장 핫한 패러다임으로 떠오르고 있다.
URI
http://dcollection.hanyang.ac.kr/common/orgView/000000107390http://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75484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S](대학원) >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 Theses (M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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