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3 0

부정적 이미지 기업의 KBO리그 스폰서십 참여에 대한 인식

Title
부정적 이미지 기업의 KBO리그 스폰서십 참여에 대한 인식
Other Titles
Perspective on Participation of Companies with Negative Images in KBO League Sponsorship
Author
한지애
Alternative Author(s)
HAN JIYAE
Advisor(s)
최준서
Issue Date
2018-02
Publisher
한양대학교
Degree
Master
Abstract
국문요지 이 연구는 KBO리그의 스폰서십의 효과 및 확대방안, 평가에 대해 조사하고 KBO리그 스폰서십에 참여하는 국내 제3금융권 기업의 후원 활동 현황이 리그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를 전문가 인터뷰를 통해 파악하여 KBO리그 스폰서십의 발전 방안에 대해 논의하기 위한 것이다. 본 연구를 위해 자료 수집은 KBO리그 스폰서십과 관련한 업무 경험이 있는 8명의 실무진을 대상으로 심층 인터뷰 및 서면 인터뷰를 진행하였고, 2017년 KBO리그 경기를 직접 혹은 TV 중계를 통해 관람한 야구 팬을 대상으로 심층 인터뷰를 진행하였다.
URI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69191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32551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S](대학원) > GLOBAL SPORT INDUSTRY(글로벌스포츠산업학과) > Theses (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