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김명희 | - |
dc.contributor.author | 조재성 | - |
dc.date.accessioned | 2018-04-18T06:20:28Z | - |
dc.date.available | 2018-04-18T06:20:28Z | - |
dc.date.issued | 2018-02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69142 | - |
dc.identifier.uri | 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32421 | en_US |
dc.description.abstract | 본 연구는 실천가인 교사가 직접 연구를 설계하고 실행한 협력적 실행연구로서 그 목적은 다중지능이론을 적용한 전자 포트폴리오 평가 모델을 교실 현장에 적용하여 수업과 평가 측면에서의 시사점을 도출하는 데 있다. 또한 연구 참여자 교사들의 경험을 분석하여 협력적 실행연구가 교육 실천가인 교사들의 전문성과 의식 향상에 어떠한 기여를 할 수 있는지를 함께 탐구하고자 한다. | - |
dc.publisher | 한양대학교 | - |
dc.title | 다중지능이론을 적용한 전자 포트폴리오 평가에 관한 협력적 실행연구 | - |
dc.title.alternative | A Collaborative Action Research on the Electronic Portfolio Assessment Based on Multiple Intelligences Theory | - |
dc.type | Theses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조재성 | - |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 | Jo Jae Seong | - |
dc.sector.campus | S | - |
dc.sector.daehak | 대학원 | - |
dc.sector.department | 교육학과 | - |
dc.description.degree | Doctor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