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8 0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dvisor김명희-
dc.contributor.author조재성-
dc.date.accessioned2018-04-18T06:20:28Z-
dc.date.available2018-04-18T06:20:28Z-
dc.date.issued2018-02-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69142-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32421en_US
dc.description.abstract본 연구는 실천가인 교사가 직접 연구를 설계하고 실행한 협력적 실행연구로서 그 목적은 다중지능이론을 적용한 전자 포트폴리오 평가 모델을 교실 현장에 적용하여 수업과 평가 측면에서의 시사점을 도출하는 데 있다. 또한 연구 참여자 교사들의 경험을 분석하여 협력적 실행연구가 교육 실천가인 교사들의 전문성과 의식 향상에 어떠한 기여를 할 수 있는지를 함께 탐구하고자 한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다중지능이론을 적용한 전자 포트폴리오 평가에 관한 협력적 실행연구-
dc.title.alternativeA Collaborative Action Research on the Electronic Portfolio Assessment Based on Multiple Intelligences Theory-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조재성-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Jo Jae Seong-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대학원-
dc.sector.department교육학과-
dc.description.degreeDoctor-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S](대학원) > EDUCATION(교육학과) > Theses (Ph.D.)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