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ETC[S]" byAuthor이경렬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9 of 9

Issue DateTitleAuthor(s)
2020-06TV 예능 프로그램 속 브랜드 PPL의 효과에 관한 연구-프로그램 인게이지먼트와 침입성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이경렬
2021-02모바일 메신저 광고의 속성 요인들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오락성, 정보성, 침입성을 중심으로이경렬
2003-06상표개성의 현저성이 상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상표친숙도와 상표호감도의 매개변인을 중심으로이경렬
2020-09언택트 시대 플랫폼 비즈니스의 인공지능(AI) 활용 사례 연구이경렬
2015-08온라인 구전정보의 일면/양면 방향성과 지각된 유용성이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조절초점(regulatory focus)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이경렬
2015-07온라인에서 광고와 정보의 구분을 어떻게 할 것인가?이경렬
2002-03이월효과가 매체스케줄링의 유형별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문광고 매체 스케줄링을 중심으로이경렬
2021-09인플루언서의 속성이 뷰티 브랜드 동영상 튜토리얼 콘텐츠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경렬
2002-09텔레비전 의상협찬의 광고효과에 관한 소비자와 마케터간의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이경렬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