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COMPOSITION(작곡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4 to 33 of 40

Issue DateTitleAuthor(s)
2016-12노이즈 듣기: 20세기의 청각 문화 안에서 소음의 소리 정체성김경화
2016-06누구의 목소리인가?: 말러의 성악작품을 중심으로권송택
2015-04말러 vs. 빈 모더니즘권송택
2011-05말러의 말년의 양식: 교향곡 제9번 스케르초 악장을 중심으로권송택
2016-01말러의 음악에 나타나는 토픽의 다중성권송택
2016-10말러의 초기음악에 나타나는 공간성권송택
2016-05몬테베르디의 음악에서 나타나는 ‘순환적’ 공간과 ‘직선적’ 공간: 《오르페오》 3막의 “위대한 정령이여”(Possente Spirto)를 중심으로정경영
2013-05바그너, 니체, 괴테에 대한 말러의 재해석권송택
2011-10바로크 음악사에 대한 편사학적 접근정경영
2017-10바실리오와 피가로는 무엇을 들었는가? 오페라, 혹은 엿듣기의 예술계희승
2017-12벤자민 브리튼과 나사의 회전 소리, 혹은‘해석’의 전회계희승
2017-06비텔리아의 양가감정, 마르케티의 주이상스계희승
2020-04사이 공간’(in-betweeen space)에서의 소리, 공간, 이동의 상관성 연구: 인천국제공항의 사례를 중심으로정경영
2017-05세스토의 아니마, 비텔리아의 아니무스: 모차르트 론도 아리아에서 듣는 내면의 소리계희승
2018-04소리 풍경 다시 듣기:“복합 청각주의”의 실현 가능성 연구권현석
2020-10앙리 뒤 몽의 ≪칸티카 사크라≫ 연구권송택
2017-10야나체크의 현악4중주 제1번 《크로이처 소나타》에 나타난 5음음계의 활용과 응용송세라
2018-06야나체크의 후기 작품에서 나타나는 음도변동송세라
2015-11역설적 감정의 다성적 노래: 몬테베르디의 ‘Ah, dolente partita’의 경우정경영
2012-11우리나라 바흐 수용사권송택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