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COMPOSITION(작곡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5 to 24 of 40

Issue DateTitleAuthor(s)
2020-11“Machinatuosity”: Virtual Strings, Spectral Filters and Temperament Tools for EsquisseRichard Daniel Dudas
2016-09“Voce si amara,” 몬테베르디의 소음:《포페아의 대관》(L’incoronatione di Poppea, 1642)의 1막 3장을 중심으로정경영
2015-06‘Oracollo della Musica,’ 혹은 몬테베르디의 음악적 근대성 : 몬테베르디, 베르트, 마렌치오의 《Cruda Amarilli》 를 중심으로정경영
2017-12‘금지된 질문’의 소리 -《로엔그린》의 선적인 5-6진행 -권송택
2015-09Physical Modeling Synthesis of the Stone Chime Instrument “Pyeongyeong”Richard Daniel Dudas
2012-09"Warm Chorus": Re-Thinking the Chorus Effect Using an Orchestral Section ModelRichard Daniel Dudas
2015-04"지대넓얕"시대를 생각한다정경영
2016-09Towards an Aesthetic of Instrumental Plausibility for Mixed Electronic MusicDudas, Richard Daniel
2014-09Transcription, Adaptation and Maintenance in Live Electronic Performance with Acoustic InstrumentsRichard Daniel Dudas
2016-12노이즈 듣기: 20세기의 청각 문화 안에서 소음의 소리 정체성김경화
2016-06누구의 목소리인가?: 말러의 성악작품을 중심으로권송택
2015-04말러 vs. 빈 모더니즘권송택
2011-05말러의 말년의 양식: 교향곡 제9번 스케르초 악장을 중심으로권송택
2016-01말러의 음악에 나타나는 토픽의 다중성권송택
2016-10말러의 초기음악에 나타나는 공간성권송택
2016-05몬테베르디의 음악에서 나타나는 ‘순환적’ 공간과 ‘직선적’ 공간: 《오르페오》 3막의 “위대한 정령이여”(Possente Spirto)를 중심으로정경영
2013-05바그너, 니체, 괴테에 대한 말러의 재해석권송택
2011-10바로크 음악사에 대한 편사학적 접근정경영
2017-10바실리오와 피가로는 무엇을 들었는가? 오페라, 혹은 엿듣기의 예술계희승
2017-12벤자민 브리튼과 나사의 회전 소리, 혹은‘해석’의 전회계희승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