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COLLEGE OF MUSIC[S](음악대학)"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39 to 58 of 62

Issue DateTitleAuthor(s)
2020-04사이 공간’(in-betweeen space)에서의 소리, 공간, 이동의 상관성 연구: 인천국제공항의 사례를 중심으로정경영
2017-05세스토의 아니마, 비텔리아의 아니무스: 모차르트 론도 아리아에서 듣는 내면의 소리계희승
2018-04소리 풍경 다시 듣기:“복합 청각주의”의 실현 가능성 연구권현석
2011-12아리랑 형성과정에 대한 음악적 연구김영운
2020-10앙리 뒤 몽의 ≪칸티카 사크라≫ 연구권송택
2017-10야나체크의 현악4중주 제1번 《크로이처 소나타》에 나타난 5음음계의 활용과 응용송세라
2018-06야나체크의 후기 작품에서 나타나는 음도변동송세라
2015-11역설적 감정의 다성적 노래: 몬테베르디의 ‘Ah, dolente partita’의 경우정경영
2012-11우리나라 바흐 수용사권송택
2013-10음악사 연주하기: 음악사 서술의 해석학적 이해정경영
2019-09음악학에서 소리연구(Sound Studies)로정경영
2014-04장르의 수사학(修辭學), 양식의 수사학(修史學): 몬테베르디의《탄크레디와 클로린다의 싸움》 (Combattimento di Tancredi et Clorinda, 1624)을 중심으로정경영
2016-12정읍(井邑)과 수제천(壽齊天)의 제문제-지역성과 갈래의 성격 및 형식․악조 등을 중심으로-김영운
2012-10춤(음악)의 지표, 형식, 내용 - J. S. 바흐의 《B단조 미사》 중 “Gloria in excelsis Deo”의 경우정경영
2016-12충돌하는 매체의 역사성: 딘디아(Sigismondo d’India)의 《올림피아의 라멘토》(Lamento d’Olimpia, 1623)에 사용된 가사와 음악정경영
2018-10표제음악으로서의 미뉴엣: 프랑수아 쿠프랭(François Couperin, 1669-1733)의 경우정경영
2014-04하이든 교향곡의 해석학적 접근: 제13번 "연타"(Drum Roll)를 중심으로권송택
2011-02하이든 작품에 나타나는 음악적 아이러니권송택
2020-12한국 민속음악에 대한 만당의 시선과 논의임혜정
2016-12해외 동포사회의 아리랑계 악곡 연구-중․러 한인 동포사회 ˂아리랑˃을 중심으로-김영운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