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COLLEGE OF MUSIC[S](음악대학)" byAuthor정경영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13 of 13

Issue DateTitleAuthor(s)
2016-09“Voce si amara,” 몬테베르디의 소음:《포페아의 대관》(L’incoronatione di Poppea, 1642)의 1막 3장을 중심으로정경영
2015-06‘Oracollo della Musica,’ 혹은 몬테베르디의 음악적 근대성 : 몬테베르디, 베르트, 마렌치오의 《Cruda Amarilli》 를 중심으로정경영
2015-04"지대넓얕"시대를 생각한다정경영
2016-05몬테베르디의 음악에서 나타나는 ‘순환적’ 공간과 ‘직선적’ 공간: 《오르페오》 3막의 “위대한 정령이여”(Possente Spirto)를 중심으로정경영
2011-10바로크 음악사에 대한 편사학적 접근정경영
2020-04사이 공간’(in-betweeen space)에서의 소리, 공간, 이동의 상관성 연구: 인천국제공항의 사례를 중심으로정경영
2015-11역설적 감정의 다성적 노래: 몬테베르디의 ‘Ah, dolente partita’의 경우정경영
2013-10음악사 연주하기: 음악사 서술의 해석학적 이해정경영
2019-09음악학에서 소리연구(Sound Studies)로정경영
2014-04장르의 수사학(修辭學), 양식의 수사학(修史學): 몬테베르디의《탄크레디와 클로린다의 싸움》 (Combattimento di Tancredi et Clorinda, 1624)을 중심으로정경영
2012-10춤(음악)의 지표, 형식, 내용 - J. S. 바흐의 《B단조 미사》 중 “Gloria in excelsis Deo”의 경우정경영
2016-12충돌하는 매체의 역사성: 딘디아(Sigismondo d’India)의 《올림피아의 라멘토》(Lamento d’Olimpia, 1623)에 사용된 가사와 음악정경영
2018-10표제음악으로서의 미뉴엣: 프랑수아 쿠프랭(François Couperin, 1669-1733)의 경우정경영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