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COLLEGE OF SPORTS AND ARTS[E](예체능대학)" byAuthor남상백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20 to 49 of 56

Issue DateTitleAuthor(s)
2017-08레저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국내 캠핑장 제도개선에 대한 정책적 제언남상백
2018-08메가 스포츠 이벤트 관람객의 스포츠 팬 자민족 중심주의에 대한 가격탄력성과 가격민감성 분석남상백
2021-07빅데이터를 활용한 체육대학의 올바른 문화 확립을 위한 방안탐색남상백
2021-04사회적 거리두기 권고조치에 따른 스포츠서비스업 위기경영관리 분석남상백
2015-02생활테니스지도자의 리더십유형과 운동몰입 및 참여만족과의 관계남상백
2017-04서핑참여자의 참여동기가 몰입경험 및 지속적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남상백
2018-06수상레저조종면허 제도의 개선을 위한 정책적 제언남상백
2017-06스키수업 참여 대학생들의 스포츠 재미와 여가만족 및 지속적 참여의도와의 관계남상백
2016-02스포츠 센터의 관계혜택과 관계몰입, 고객 충성도 및 재 이용의도의 관계남상백
2018-04스포츠 소비에서 계획행동이론(TPB)의 영향력에 관한 메타분석남상백
2016-03스포츠 여가활동 참여자의 특성과 기술수용성, 스포츠혁신제품 수용의도의 구조적 관계남상백
2018-08스포츠 조직에서의 임파워먼트가 조직몰입에 미치는 효과성에 대한 메타분석남상백
2019-08스포츠 조직에서의 조직몰입과 이직의도에 대한 메타분석남상백
2017-12스포츠광고메시지의 특성이 소비자의 자기해석과 광고주목도에 미치는 영향남상백
2018-07스포츠분야에서 활용된 브랜드자산에 대한 메타분석남상백
2019-10스포츠브랜드 주최 달리기 이벤트의 참여자 매력요인 분석남상백
2022-10스포츠인권침해 키워드 담론분석남상백
2016-06스포츠토토에 대한 마음챙김소비가 소비자내적특성, 중독구매에 미치는 영향남상백
2015-10승부조작 발생 후 프로스포츠 명성, 위기대응커뮤니케이션 전략, 위기 책임성 인식 및 대응전략평가와의 관계남상백
2021-06실내테니스센터 고객의 서비스품질 속성 분석남상백
2020-06아이트레커(Eye-tracker)를 활용한 프로골프선수의 평판에 따른 스폰서십 효과 검증남상백
2017-06여가활동 참여 정도에 따른 노인들의 여가만족 구인동등성 검증 및 잠재평균분석남상백
2020-06중요도-만족도 분석(IPA)을 통한 전 국민 승마체험 사업 평가에 대한 연구남상백
2022-10체육대학 후배 길들이기 문화에 대한 경험적 분석남상백
2021-07체육학분야의 바람직한 연구윤리교육방법 탐색을 위한 분석남상백
2021-10코로나19에 따른 피트니스센터의 위기대처 및 극복과정 탐색남상백
2018-12평창조직위 거버넌스 분석을 통한 향후 메가 스포츠 이벤트 개선방안 연구남상백
2019-12프로스포츠 구단 공식 유투브채널에 대한 시청동기, 팀 동일시, 시청태도, 시청만족 및 관람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남상백
2015-08프로야구 미디어데이의 시청동기와 시청태도, 시청만족 및 관람의도와의 구조적관계남상백
2021-07프로야구지도자를 위한 코칭 역량모델의 개발남상백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