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COLLEGE OF SPORTS AND ARTS[E](예체능대학)" by Author 남상백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26 of 26

Issue DateTitleAuthor(s)
2017-12AHP를 이용한 해양프로그램 교실 평가지표 우선순위 결정 연구남상백
2017-04IPA기법을 활용한 학부모의 유소년 스포츠클럽 선택속성에 대한 중요도 및 만족도 분석남상백
2015-12Leisure Facilitators and Recreation Specialization for Female Participants in Running Events남상백
2016-09Study on the Unconstitutionality of Sports Toto in Korea under the Right of Mental Health남상백
2017-07결정적 사건기법(CIT)을 활용한 도심의 아웃도어 캠핑장 이용경험 및 서비스개선에 관한 연구남상백
2017-08기대일치모형을 적용한 프로야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서비스품질과 행동지속성 분석남상백
2018-10노스탤지어(nostalgia)를 활용한 마케팅과 프로야구 구단에 대한 태도 및 관람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남상백
2017-08레저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국내 캠핑장 제도개선에 대한 정책적 제언남상백
2018-08메가 스포츠 이벤트 관람객의 스포츠 팬 자민족 중심주의에 대한 가격탄력성과 가격민감성 분석남상백
2017-04서핑참여자의 참여동기가 몰입경험 및 지속적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남상백
2018-06수상레저조종면허 제도의 개선을 위한 정책적 제언남상백
2017-06스키수업 참여 대학생들의 스포츠 재미와 여가만족 및 지속적 참여의도와의 관계남상백
2016-02스포츠 센터의 관계혜택과 관계몰입, 고객 충성도 및 재 이용의도의 관계남상백
2018-04스포츠 소비에서 계획행동이론(TPB)의 영향력에 관한 메타분석남상백
2016-03스포츠 여가활동 참여자의 특성과 기술수용성, 스포츠혁신제품 수용의도의 구조적 관계남상백
2018-08스포츠 조직에서의 임파워먼트가 조직몰입에 미치는 효과성에 대한 메타분석남상백
2017-12스포츠광고메시지의 특성이 소비자의 자기해석과 광고주목도에 미치는 영향남상백
2018-07스포츠분야에서 활용된 브랜드자산에 대한 메타분석남상백
2016-06스포츠토토에 대한 마음챙김소비가 소비자내적특성, 중독구매에 미치는 영향남상백
2015-10승부조작 발생 후 프로스포츠 명성, 위기대응커뮤니케이션 전략, 위기 책임성 인식 및 대응전략평가와의 관계남상백
2017-06여가활동 참여 정도에 따른 노인들의 여가만족 구인동등성 검증 및 잠재평균분석남상백
2018-12평창조직위 거버넌스 분석을 통한 향후 메가 스포츠 이벤트 개선방안 연구남상백
2015-08프로야구 미디어데이의 시청동기와 시청태도, 시청만족 및 관람의도와의 구조적관계남상백
2015-12해양스포츠 매니아의 진지한 여가체험 형성에 관한 질적탐구남상백
2016-04해양스포츠 참여자의 즐거움 요인이 레크리에이션 전문화에 미치는 영향남상백
2015-12휘트니스 센터 참여자의 관계편익지각이 관계몰입과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남상백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