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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COMMUNICATION[E](언론정보대학)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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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11
스폰서 이미지와 팬십이 스포츠 이벤트태도에 미치는 영향
이형석
2019-08
구장 명칭권 스폰서 브랜드 개성과 도시 브랜드 개성의 일치효과 : 프로축구 K리그 시‧도민 구단을 중심으로
이형석
2017-06
OOH광고 규제에 관한 전문가 인식 조사: 옥외광고법의 평가와 보완을 중심으로
이형석
2018-02
인터넷 개인방송 BJ와 시청자 간의 의사사회적상호작용, 사회적 거리감, 전문성이 PPL 효과에 미치는영향: 설득지식모델을 중심으로
이형석
2007-05
Cultural differences in brand designs and tagline appeals
이형석
2018-05
옥외광고법의 평가와 내거티브 규제 적용성에 관한 연구
이형석
2019-07
The influence of pre-roll advertising VOD via IPTV and mobile TV on consumers in Korea
이형석
2017-12
4차 산업혁명과 광고·홍보 교육 과정의 미래: 학계와 업계의 관점을 중심으로
이형석
2008-03
Role of gambling media exposure in influencing trajectories among college students
이형석
2021-09
베이비부머 세대의 디지털 미디어 리터러시가 매체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와 미디어 멀티태스킹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형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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