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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COMMUNICATION[E](언론정보대학)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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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09
국제광고연구동향 : 1960년 부터 2005년까지 주요 광고학술지의 내용분석
한상필
2008-07
Antecedents to support for content restrictions
백혜진
2008-09
새로운 미디어 공공 캠페인으로서 교육적-오락물의 설득 효과에 대한 탐구 :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장기기증에 대한 개인의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병관
2008-02
공중파 방송의 채널브랜드 개성과 시청자의 자아 이미지 일치정도가 채널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심성욱
2008-09
Cross-cultural comparison of interactivity and advertising appeals on antismoking web sites in the United States and South Korea
백혜진
2008-10
KRA 한국마사회 광고사례연구: 경마의 부정적 인식 해소와 KRA의 친근한 이미지 형성의 성과와 과제
한상필
2008-10
옥외광고혼잡에 대한 소비자지각에 관한 연구: 지하철 스크린도어(PSD: Platform Screen Door) 광고물을 중심으로
심성욱
2008-10
한국관광 브랜드의 성공적인 개발 : 한국관광공사의 'korea, Sparkling' 캠페인
한상필
2008-10
우리나라 PPL 규제에 관한 재논의 및 발전적인 방향성 연구 : 전문가 델파이 서베이 및 심층집단 인터뷰 결과를 중심으로
한상필
2008-05
텔레비전 광고의 창의성 척도개발과 타당화
한상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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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윤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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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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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ject
4
광고효과
2
advertising effects
2
advertising effects model
2
ALCOHOL-USE
2
attitudes
2
brand image
2
carry-over effects
2
carry-over rate
2
commitment
2
communication symmet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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