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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COMMUNICATION[E](언론정보대학)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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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
기업미술관 메세나활동이 미술관 호감도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미디어플랫폼, 후원동기, 반기업정서, 메세나진정성을 중심으로
한미정
2017-02
Exploring Cues to Action in Health Belief Model
이병관
2019-12
Mediating and Moderating Roles of Trust in Government in Effective Risk Rumor Management: A Test Case of Radiation-Contaminated Seafood in South Korea
백혜진
2019-12
Mediating and Moderating Roles of Trust in Government in Effective Risk Rumor Management: A Test Case of Radiation-Contaminated Seafood in South Korea
Hove, Thomas Britten
2018-02
A Survey of Korean Advertisers Using Standardization and Localization Global Advertising Campaigns
한상필
2019-02
디지털 옥외광고물 도입을 통한 이용자 커뮤니케이션 효과 : 용산 전자랜드 사례를 중심으로
심성욱
2019-11
스폰서 이미지와 팬십이 스포츠 이벤트태도에 미치는 영향
이형석
2019-10
유튜브 인플루언서의 인도스먼트(endorsement) 영향력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인플루언서의 특성, 콘텐츠의 특성, 의사사회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한미정
2019-10
디지털 옥외광고 매체 효과 측정 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옥상형과 벽면형을 중심으로
심성욱
2019-09
메르스 루머의 수용과 확산에 미치는 영향 요인 탐색 : 트라이앤디스(Triandis) 모델의 적용
한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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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
24
백혜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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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상필
11
심성욱
7
Hove, Thomas Britten
7
이형석
7
한미정
6
이병관
4
최윤형
2
문영숙
2
이현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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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ject
2
Antismoking
2
antismoking campaign
2
ATTITUDE
2
AUDIENCE ACTIVITY
2
BEHAVIORS
2
COLLEGE-STUDENTS
2
comprehensive model of informatio...
2
conditional effects
2
CONGRUENCY
2
CONSCIOUSN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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