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urrent filters:
Add filters:

Results 1-10 of 24 (Search time: 0.003 seconds).

Item hits:

Issue DateTitleAuthor(s)
2019-12Mediating and Moderating Roles of Trust in Government in Effective Risk Rumor Management: A Test Case of Radiation-Contaminated Seafood in South Korea백혜진
2019-12Mediating and Moderating Roles of Trust in Government in Effective Risk Rumor Management: A Test Case of Radiation-Contaminated Seafood in South KoreaHove, Thomas Britten
2019-02디지털 옥외광고물 도입을 통한 이용자 커뮤니케이션 효과 : 용산 전자랜드 사례를 중심으로심성욱
2019-11스폰서 이미지와 팬십이 스포츠 이벤트태도에 미치는 영향이형석
2019-10유튜브 인플루언서의 인도스먼트(endorsement) 영향력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인플루언서의 특성, 콘텐츠의 특성, 의사사회 상호작용을 중심으로한미정
2019-10디지털 옥외광고 매체 효과 측정 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옥상형과 벽면형을 중심으로심성욱
2019-09메르스 루머의 수용과 확산에 미치는 영향 요인 탐색 : 트라이앤디스(Triandis) 모델의 적용한미정
2019-08구장 명칭권 스폰서 브랜드 개성과 도시 브랜드 개성의 일치효과 : 프로축구 K리그 시‧도민 구단을 중심으로이형석
2019-06동양 문화가치관과 서양 문화가치관 표현: 온라인광고에 대한 연령별, 성별 차이에 대한 비교 연구한상필
2019-03영양성분표시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도, 인식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2016년 개정 전․후 비교를 중심으로최윤형

Discover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