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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COMMUNICATION[E](언론정보대학)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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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
기업미술관 메세나활동이 미술관 호감도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미디어플랫폼, 후원동기, 반기업정서, 메세나진정성을 중심으로
한미정
2018-02
A Survey of Korean Advertisers Using Standardization and Localization Global Advertising Campaigns
한상필
2018-07
Consumer response to print advertisements containing culturally congruent and incongruent advertisements in Korea
한상필
2018-10
The Effect of YouTube Pre-roll Advertising on VTR (View Through Rate) and CTR (Click Through Rate)
한상필
2018-06
온라인 광고소구 유형과 자기 검색도의 상호작용 효과 연구
한상필
2018-10
대학생들의 투표 참여 의도를 이끄는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정치 대화와 투표자 우대 제도, 내재적·외재적 정치 효능감을 중심으로
한미정
2018-08
광고 캠페인의 소셜 네트워크 확산 구조에 대한 연구
한상필
2018-08
유명인 모델의 공신력 척도는 얼마나 신뢰할 수 있는가?: 신뢰도 일반화 메타 분석의 적용
이병관
2018-02
인터넷 개인방송 BJ와 시청자 간의 의사사회적상호작용, 사회적 거리감, 전문성이 PPL 효과에 미치는영향: 설득지식모델을 중심으로
이형석
2018-02
설득 윤리 스키마와 공중 유형이 금연 메시지의 설득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조절된 조절 모형의 검증
백혜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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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
9
백혜진
5
한상필
3
한미정
2
Hove, Thomas Britten
2
심성욱
2
이병관
2
이형석
1
이현우
-Subject
3
Advertising effects
2
Advertising appeals
2
antismoking campaign
2
ATTITUDE
2
COLLEGE-STUDENTS
2
conditional effects
2
CONGRUENCY
2
KNOWLED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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